문정민 선수 우승에 대한 반응이...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22 23:24
본문
부정적인 것이 많네요.
윤이나 선수와 묶어서 온라인 상에서 욕하는 반응들이 많습니다. 근데, 룰 위반 전력이 있는 것은 징계를 받았는데, 팬들은 용서가 안되나 보네요.
문정민 선수는 불륜 사건인가 봅니다. 온라인 상에서 나오는 정보를 다 믿을 수는 없지만, 후원사가 계약 해지한 것보면 신빙성이 없다고는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프로골프에서 이렇게 시끄러운 이슈들이 있는 건 또 오랜만인 것 같네요.
댓글 9
뿌앵님의 댓글
그래서 골프는 역시 멘탈게임라고..
보통 멘탈이면 고개도 못들고 다닐텐데 저정도니 우승도 한다고 그러드러고요
보통 멘탈이면 고개도 못들고 다닐텐데 저정도니 우승도 한다고 그러드러고요
2themax님의 댓글
나이도 어린 선수가 이제 막 결혼해서 만삭의 아내를 둔 코치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사과나 반성 한마디 없이 시끄러웠을 때 잠깐 쉬고 계속해서 경기 나온 걸 두고 말들이 많은 상황이었습니다. SBI 저축은행 소속이었는데, 스폰서가 이슈 후 발 빠르게 계약 해지해서 이번 대회 의상에 스폰서 로고가 없이 출전했고요. 이런 분위기를 반영하듯 어제 우승했을때도 같은 조 선수들 두명과 박지영 박주영 선수등만 축하를 해줬죠
스토니안님의 댓글의 댓글
@2themax님에게 답글
우승 소식을 전한 기사에는 개인사정이라고만 썼더군요. 쩝. 젊은 선수가 평생 꼬리표가 따라 다닐텐데 왜 그랬을까요.
ㄸ뚜ㅁ뜨뜨님의 댓글
문제가 되는 거라면 법으로 잡아 넣던가 그게 안되면 대놓고 테러를 하던가... 왜 사람을 벌레취급하나 모르겠네요. 그런 기준이라면 프랑스 대통령도 불륜으로 유명한데 국교 단절해야 한다고 시위라도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 뭐.. 프랑스까지 안가도.. 채홍사까지 시켜서 가정까지 파탄내던 대통령이 있던 나란데..
스토니안님의 댓글의 댓글
@ㄸ뚜ㅁ뜨뜨님에게 답글
옛날처럼 간통이 법으로 금지되는 것도 아니고 하니, 위법은 분명 아닙니다. 법으로 단죄할 수는 없으니 도덕적 잣대를 대는 것이지요. 거기에 대해서는 본인도 감내해야 하지 않을까요? 저는 법을 해석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지만, 법이 세상 모든 일에 적용될 수 없다는 생각에 동의합니다.
Bluepond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