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住信SBI 계좌 개설 포인트 및 캐시백 (4월까지)
꿈
꿈꾸는한량 (104.♡.194.68)
2026년 3월 4일 PM 03:21 · 수정됨(21:38)
조회 294 공감 0
은행 계좌가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 住信SBI 계좌 개설 시 dPoint와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가 보여 공유합니다.
https://www.netbk.co.jp/contents/lp/dneobank202602/
계좌를 만들고 이것 저것 하면 꽤 많이 주는 것 같긴 한데, 카드 만들고 증권 계좌 만들고 친구 권유하는 것 들은 사실 별로 안내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고, 계좌에 4월까지 30만엔 이상 넣어두고 이체 등을 하면 7000포인트 주거나, 급여 통장 등록하면 8000엔 주는 것 정도가 받기 쉬운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住信SBI는 어차피 이체 수수료 등에 장점이 있는 것 같아서 저는 하나 개설해 놓으려고 합니다.
인본 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댓글 (2)
- 알
알칼산
03.04 · 121.♡.191.189
8월이면 ドコモSMTBネット銀行 가 되어 도코모산하로 들어간다죠. 어플 자체의 편리함, 서버 장애를 포함한 인터넷뱅킹 안정성은 상당히 좋은편에 속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 -
꿈꿈꾸는한량
→ 알칼산 작성자
03.04 · 122.♡.24.156
예 도코모가 지분을 많이 인수한 모양이더라구요. 住信SBI 의 이체수수료 같은 혜택이 개악되지는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