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수수료 30만엔으로 인상되는군요
규
규링 (66.♡.192.48)
2026년 3월 16일 AM 10:20
조회 497 공감 0

이걸 늦게 봤습니다.
30만엔.. 의도가 확실하게 보이는군요.
저것도 못내는 외국인은 안받겠다라는 듯한 의도가요.
아, 재류자격도 10만엔으로 상승합니다.
댓글 (3)
-
안안녕클리앙
03.16 · 104.♡.43.56
-
규규링
→ 안녕클리앙 작성자
03.16 · 66.♡.192.48
저는 아직 영주권 자격이 안되다보니 재류자격이나 또 5년짜리 하나 더 받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근데 저 수수료는... 저걸로 부담 느끼는 분들 좀 계실 거 같습니다.
-
돈돈쥬앙
05.31 · 39.♡.22.34
재명이형 같이 올려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어우... 힘드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