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수수료 30만엔으로 인상되는군요
규링

Lv.1 규링 (66.♡.192.48)

2026년 3월 16일 AM 10:20

조회 497 공감 0

이걸 늦게 봤습니다.

30만엔.. 의도가 확실하게 보이는군요.

저것도 못내는 외국인은 안받겠다라는 듯한 의도가요.

아, 재류자격도 10만엔으로 상승합니다.

댓글 (3)

  • 안녕클리앙

    안녕클리앙 Lv.1

    03.16 · 104.♡.43.56

    어우... 힘드시겠어요

  • 규링

    규링 Lv.1 → 안녕클리앙 작성자

    03.16 · 66.♡.192.48

    저는 아직 영주권 자격이 안되다보니 재류자격이나 또 5년짜리 하나 더 받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근데 저 수수료는... 저걸로 부담 느끼는 분들 좀 계실 거 같습니다.

  • 돈쥬앙

    돈쥬앙 Lv.1

    05.31 · 39.♡.22.34

    재명이형 같이 올려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