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가 가쿠야스 통신사업을 개시했습니다?
R

Lv.1 ringocolor (133.♡.35.144)

2026년 3월 25일 PM 02:27

조회 381 공감 0

https://news.yahoo.co.jp/articles/e7cdb2429d3bc4c4fa1c250e3476c82b1c39b2e0

심플하게 말하자면 이용요금의 20%를 마일로 적립해준다는건데 가격자체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au회선도 있어서 지금 쓰는 유큐에서 넘어갈까 고민되네요.... 아래는 시뮬

https://www.ana.co.jp/ja/jp/amc/ana-mobile/estimate/

댓글 (4)

  • 규링

    규링 Lv.1

    03.26 · 133.♡.159.196

    진짜 희한한 방식으로 통신사가 만들어진 거 같군요. ㅎㅎ

  • R

    ringocolor Lv.1 → 규링 작성자

    03.29 · 133.♡.148.31

    머 회선만 빌려다가 하는거 같은 느낌이긴 한데... 이미 가쿠야스 쓰고 있다면 나쁘지 않을거 같기도 합니다..

  • 꿈꾸는한량

    꿈꾸는한량 Lv.1

    03.30 · 104.♡.194.69

    마일리지 주는 염가통신사는 신선하네요. 그런데 좀 애매한 듯 합니다.

    ANA 마일로 서울 편도가 7500마일 정도였던거로 기억합니다.

    헤비 유저 아니면 1년에 3~4천마일인데, ANA항공 마일리지를 주력으로 모으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겠지만, ANA항공이 주력이 아니면 실제 마일리지 항공권을 얻기엔 좀 부족한 양이 아닐까 싶네요.

  • mocona

    mocona Lv.1

    05.05 · 126.♡.164.130

    요거 쌓아서 ANA Pay 로 구매를 하거나... 스벅 카드 포인트로 전환을 한다면..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