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가 가쿠야스 통신사업을 개시했습니다?
R
ringocolor (133.♡.35.144)
2026년 3월 25일 PM 02:27
조회 381 공감 0
https://news.yahoo.co.jp/articles/e7cdb2429d3bc4c4fa1c250e3476c82b1c39b2e0
심플하게 말하자면 이용요금의 20%를 마일로 적립해준다는건데 가격자체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au회선도 있어서 지금 쓰는 유큐에서 넘어갈까 고민되네요.... 아래는 시뮬
댓글 (4)
-
규규링
03.26 · 133.♡.159.196
- R
ringocolor
→ 규링 작성자
03.29 · 133.♡.148.31
머 회선만 빌려다가 하는거 같은 느낌이긴 한데... 이미 가쿠야스 쓰고 있다면 나쁘지 않을거 같기도 합니다..
-
꿈꿈꾸는한량
03.30 · 104.♡.194.69
마일리지 주는 염가통신사는 신선하네요. 그런데 좀 애매한 듯 합니다.
ANA 마일로 서울 편도가 7500마일 정도였던거로 기억합니다.
헤비 유저 아니면 1년에 3~4천마일인데, ANA항공 마일리지를 주력으로 모으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겠지만, ANA항공이 주력이 아니면 실제 마일리지 항공권을 얻기엔 좀 부족한 양이 아닐까 싶네요.
-
Mmocona
05.05 · 126.♡.164.130
요거 쌓아서 ANA Pay 로 구매를 하거나... 스벅 카드 포인트로 전환을 한다면..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진짜 희한한 방식으로 통신사가 만들어진 거 같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