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휴대폰 사용자분들, 본인 돈 들여서라도 eSIM 재발급 혹은 USIM 교체구매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건더기

작성일
2025.04.24 23:43
본문
이런 팁을 써야하다니 참으로 참담하네요....
SKT 휴대폰 사용자는 현재 불특정 다수가 언제든지 SIM 복제 범죄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SKT가 털린 정보로 얼마든지 복제 USIM을 만들 수 있습니다.
SKT 이 양심없는 놈들이 아직도 별 일 없는듯이, 지금 가장 신속하게 해야할 eSIM 및 USIM 무료 재발급 조치를 안하고 뭉개고 있습니다.
SKT가 주장하는 그 이상한 보호서비스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제약하는 미봉책이고, 이미 상당히 알려져 있다시피 그 보호서비스를 켜놓으면 해외로밍은 불가능해집니다.
eSIM 혹은 USIM을 아예 바꿔서 기존에 유출된 정보로 복제 범죄를 아예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야만 예방할 수 있습니다.
eSIM 발급비용은 3천원, USIM 판매상품에 따라 5천원 혹은 7천원입니다.
(부가가치세 별도)
40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0
/ 1 페이지
나도그래님의 댓글
작성자
나도그래

작성일
04.25 05:21
정말 화가나요. 왜 이걸 개인 돈 들여서 다 바꿔야 하고 지들은 강건너 불구경 하구요. 누가 보면 해킹이 일어나지 않은 줄 알겠어요. 뉴스 안보는 친구들은 모르더라구여
나도그래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04.25 05:25
@나도그래님에게 답글
이거 sk에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해킹 당했는지조차 말을 안하니 더욱더 화가납니다.
알뜰통신사로 바꿀지 생각했는데. 114에 전화해보고 안되면 알뜰로 옮겨야겠어요
알뜰통신사로 바꿀지 생각했는데. 114에 전화해보고 안되면 알뜰로 옮겨야겠어요
건더기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04.25 07:08
@베오님에게 답글
문제는 현재의 유심정보만 털렸는지, 과거의 유심정보까지 털렸는지 SK가 말을 하지 않아 모른다는거죠... ㅠㅠ
nik0nek0님의 댓글
되도 안되는 서비스로 우린 제공할꺼 다했다 하면서 넘길듯합니다.
한국에서는 그래도 되니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