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어떻게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20여년전에 혼다 쉐도우 1100 병행수입한거로 한동안 동네개들 못자게 했더랬습니다. 중간에 사고도 있고 일때문에 못타다가 다시 한대를 영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이 엄청나게 올랐네요...
100마일로 양평과 동해안을 단시간내에 주파하던 경력이 있어 그런지 아직 정신을 못차린건지 아직 빠따감이 있는 바이크를 타고 싶어요. 그런데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이제 내려놔야 겠다고 하지만, 기계 욕심은 못버리나 봅니다.
BMW를 봐도 1300gs 박서 엔진이 눈에 들어오는게 아니라 한살이라도 젊을때 2기통 900gs 어드방이나 4기통 스즈키 1000gx가 눈에 들어옵니다.(두카티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ㅎㅎ) 나중에 늙으면 1300보다 더 좋은 머신이 나올테니 그때 살살 달래며 댕기면 된다는 생각입니다. 지금은 가볍고 적당히 눕고 땡기면 아드레날린이 뿜뿜하는 그런 바이크....롱스트로크보단 숏스트로크가 좋고...아시죠?
그러다 내가 즐겁자고 취미에 수천을 때려박는게 맞는거냐는 자괴감이 들며.....그냥 엑박이나 플스사서 레이싱 게임이나 할까....아니면 많이 양보해서 cfmoto 800mt 익스버전이면 괜찮지 않을까? 아니면 트레이서 9gt+?
뭐 이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신차내리면 무조건 유라시아 횡단은 할겁니다. 수천만원짜리 기계로 지구는 건너봐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요…제발 저 좀 말려주시던지 아니면 기종 추천해주세요. 사실 자동차를 말달린 녀석(작은녀석)으로 계약해서 총알이 충분치 않습니다. 예산은 3천 안짝으로 해야할것 같습니다.
- 말려주세요. 오래살고 싶어요
- 만약 뽐뿌 넣으셔서 같이 양만장이나 파만장, 담만장등에서 만나길 원하신다면, 기종을 추천해주세요~
- BMW 1300gs
- BMW 900gs adv
- 스즈키 s1000gx
- 야마하 트레이서9gt plus
일리악님의 댓글의 댓글
고슷케이님의 댓글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리스트 중에서 s1000gx가 가장 관심갑니다~ ㅋ
사다리타는늙은이님의 댓글
bmw 1300gs 추천입니다.
전 r1200rt 탔었고, 지금은 s1000xr 타고 있네요
harry1님의 댓글
전 1200G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