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밀워키와 보스턴의 쿤보 트레이드는 다각딜이 될 것 같습니다.
CHANEL

Lv.1 CHANEL (121.♡.198.174)

2026년 6월 15일 PM 05:22

조회 230 공감 0

물론 현지 뉴스는 쿤보 트레이드에 가장 앞선 팀은 마이애미라고 하고 있습니다만,

보스턴이 브라운을 애틀랜타로 보내고 밀워키가 애틀랜타에서 픽과 선수들을 받는 조건으로 삼각딜이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보스턴 get 쿤보

애틀랜타 get 브라운

밀워키 get 2026년 8번픽, 밀워키가 보낸 27년 스왑, 유망주

뭐 대충 이런 골자에 선수 몇명이 더 오고갈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는 중입니다.

브라운은 우승 시즌에 파엠도 타고, 테이텀 없을 때 팀을 잘 이끌었는데 거의 매년 트레이드 루머에 올라오네요..그럼에도 매년 잘하는 거 보면 멘탈이 대단한 것 같구요.

밀워키는 릴라드 방출하면서 생긴 데드캡 사라질때까지는 리빌딩 어려워 보이는데..어떤 식으로 리툴링하려는지 모르겠고, 보스턴은 현 로스터에 쿤보만 들어오면 향후 몇년은 동부의 최강자가 될 것 같습니다.(건강만 하다면..)

애틀은 홈보이에 확실한 에이스인 브라운 영입하면 동부에서는 승산이 있다고 보는 것 같네요.

근데 뭐 이러다가 당장 마이애미로 갈 수 있으니..일단 루머로만 알아둬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