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으로 쿤보가 가는 이 다각딜은 어떻게 보시나요?
C
CHANEL (222.♡.113.204)
2026년 6월 16일 PM 06:58
조회 327 공감 0

개인적으로 이 딜은 클리퍼스가 제일 유리하다고 봅니다..센터 포지션 채워주지, 브라운이라는 에이스 공격수 얻지..건강한 카와이도 좋지만 내구성 따지면 브라운도 괜찮다고 보거든요.
보스턴은 야니스를 얻지만 애매한 포르티스를 받고 게다가 나가는 선수가 퀘이타, 월시에 1라픽 2장이면..빵단장이 절대 안하죠..
히트는 카와이 얻으니까 좋은데..브빌을 받아야하고 히로, 요비치 나가고 별로 영양가 없는 27년 보스턴 1라픽이라…
밀워키는 저렇게 받을 바엔 걍 마앰이랑 트레이드하는게 낫죠.
뭐 여튼 야니스가 얼른 움직여야 다른 선수들 트레이드 뉴스가 나오지 않을까..생각합니다.
댓글 (2)
-
YYNWA
06.17 · 211.♡.226.209
-
CCHANEL
→ YNWA 작성자
06.17 · 125.♡.122.97
애틀이든 마이애미든 포틀이든(?) 여하튼 다각딜이 될 것 같긴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브라운 고향이 조지아주라 애틀 얘기가 많이 나왔었는데 쏙 들어갔나보네요. 밀워키는 선수보다 픽을 원한다는 말이 많아서 다각딜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저렇게 판이 커지면 딜이 이루어질까 의문이긴 합니다. 보스턴이 브라운을 내보내기 싫어한다는 얘기도 있고 어쩔 수 없이 보내더라도 저렇게 큰 판은 안만드려고 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