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신형 BMW M2 쿠페 공개, 럭셔리 기술 업데이트와 더 많은 마력을 과시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5 신형 BMW M2 쿠페 공개, 럭셔리 기술 업데이트와 더 많은 마력을 과시하다.
새로워진 2 시리즈를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BMW는 몇 가지 고급스러운 조정과 함께 드문 중간 주기 파워 범프와 함께 최신 M2의 덮개를 벗겨냈습니다.
새 차는 이제 473마력과 최대 443lb-ft의 토크를 발휘합니다(선택한 변속기에 따라 다름). 전면과 후면 범퍼의 네모난 디자인 요소는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는 다음에 다시 논의할 문제입니다.
자동차에 대해 자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1시리즈와 2시리즈가 역동적으로 BMW가 만든 최고의 차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다른 BMW 모델들(심지어 3시리즈까지)이 모든 면에서 성장하고 복잡해진 반면, 컴팩트한 패키지에 운전의 재미와 접근하기 쉬운 역동성의 마지막 흔적을 간직한 BMW의 가장 작은 차들입니다.
새로운 2025년형 M2는 그 전통을 이어가면서 가격 대비 성능을 더욱 높인 모델입니다.
파워플랜트는 현 세대 M2(및 다른 많은 M 차량)와 동일한 S58이지만, 2025년형 M2를 위해 엔진의 출력을 높였습니다. BMW 엔지니어들은 3.0리터 터보차저 6기통에서 20마력을 추가해 총 473마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토크는 변속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 사양인 6단 수동 변속기를 선택하면 부끄럽지 않은 406lb-ft의 토크를, 8단 스텝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선택하면 442lb-ft의 토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토매틱이 무료 옵션이라고 말씀드렸나요?
서류상으로는 이러한 출력과 토크 증가로 M2의 제로백은 4.1초(수동)와 3.9초(자동)로 낮아졌지만, 뮌헨에 본사를 둔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성능 수치를 조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므로 실제 주행에서는 이보다 더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속도에 대해 말하자면, 최고 속도는 일반적인 155마일로 제한되지만 구매자가 M 드라이버 패키지를 선택하면 177마일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BMW는 외관은 거의 그대로 유지했지만, 이전보다 두 배 더 많은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과 프로즌 포티마오 블루 II 메탈릭 두 가지 색상만 이월되고 나머지는 2025년에 새롭게 추가됩니다. 또한 표준 제트 블랙 림이 아닌 밝은 실버 마감 휠 옵션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내부는 크게 변경된 것은 없지만, 주목할 만한 변화는 인포테인먼트가 BMW OS 8.5로 업데이트되고 스티어링 휠과 시트에 새로운 소재 옵션이 추가된다는 점입니다.
2025년형 BMW M2는 66,100달러부터 시작하는데, 이는 소형 BMW치고는 상당히 높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큰 틀에서 보면 신차의 가격은 이전 기본 모델보다 1,900달러 밖에 더 비싸지 않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중간 연식 변경을 위해 더 많은 출력을 추가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으며, 이 경우 구매자가 추가 마력당 94달러만 지불한다는 사실은 환상적인 거래입니다.
BlackNile님의 댓글의 댓글
masquerade님의 댓글
헐. 조잭이 전통이군요?
초보아찌님의 댓글
최대한 1600 넘지 않는 컴팩트(?) 한 M 이 필요합니다.
맘 같아선 1500키로를 넘지 않았으면 최고일거 같구요
MementoMori님의 댓글의 댓글
부디 넘어가 주십시요~ ^^
Carrera님의 댓글의 댓글
Noobie님의 댓글
다른데는 단종해버려서...
Planet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