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어쿠스틱, Momentum Jet 스피커 출시: 하이파이 설정에 엄청난 힘을 실어줄 것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니트 어쿠스틱, Momentum Jet 스피커 출시: 하이파이 설정에 엄청난 힘을 실어줄 것
모멘텀 제트 시리즈는 하나의 스탠드 마운터와 하나의 플로어 스탠더로 구성됩니다.
모멘텀 제트 스피커는 플래그십 제품군에 사용된 핀란드산 자작나무 합판 대신 MDF 캐비닛을 사용하며, 브랜드의 기존 소프트 돔 슈퍼 트위터 배열을 대체하는 새로운 "JET" AMT 트위터를 통합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매우 확장되고 잘 정의된 저주파"를 제공하는 Neat의 맞춤형 아이소바릭 베이스 로딩 기술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모멘텀 J-S 스탠드마운트는 17cm 베이스/미드레인지 드라이버와 함께 트위터가 장착된 양방향 디자인으로, 보다 컴팩트하고 간소화된 버전의 얼티메이텀 XLS 스피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스피커의 후면 포트에는 스피커로 유입되는 공기 흐름을 제한하고 저주파를 제어하고 팽팽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음향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한편 모멘텀 J-S의 크로스오버는 폴리프로필렌 커패시터 및 저손실 인덕터와 같은 "프리미엄 오디오 애호가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여 포인트 투 포인트 연결을 사용합니다. J-S는 작은 공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대형 플로어스탠딩 모델의 편안함으로 넓은 공간도 편안하게 채울 수 있다는 것이 Neat의 주장입니다.
플로어스탠더에 대해 말하자면, 모멘텀 J-6를 만나보세요. J-6는 2.5웨이 설계를 채택하여 플래그십 Neat Ultimatum XL6 플로어스탠더와 유사하며, 각 캐비닛 상단에 AMT 트위터와 미드레인지/베이스 드라이버를 배치하고 아래쪽으로 향하는 17cm 유닛 2개가 저주파를 담당합니다.
모든 Neat 라우드스피커와 마찬가지로 크로스오버 구성 요소는 모두 하드 와이어링되어 있으며, 포인트 투 포인트 연결을 통해 음향 무결성을 극대화합니다. 스탠드 마운트 형제와 마찬가지로 J-6는 프리미엄 부품과 소재를 사용하여 플래그십 기술을 보다 합리적인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이 최신 모델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최근에 리뷰한 Neat Petite Classic 스탠드마운트는 에너지 넘치고 톡톡 튀며 끝없이 음악적인 음향 특성으로 저희를 놀라게 했습니다. Neat가 고가의 모멘텀 제트 라인에도 그 불꽃과 정신을 조금이라도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PiANi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