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세계 최초의 상업용 투명 OLED TV, 55BDL9151TO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세계 최초의 상업용 투명 OLED TV, 55BDL9151TO 출시
네덜란드 회사는 이러한 유형의 텔레비전 세트를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투명 OLED는 이미 현실입니다. CES에서 보았 듯이 제조업체 LG는 이미 이 혁신적인 유형의 패널이있는 모델을 선보였지만 아직 시장에 상업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으며 빠르면 연말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필립스는 55BDL9151TO를 출시했으며 적어도 중국에서는 이미 현실입니다.
LG 디스플레이의 투명 WOLED 패널이 장착 된 55BDL9151TO TV는 아시아 국가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여전히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명도는 45%로 추정되며 기본 해상도는 1920 x 1080픽셀(Full HD)이고 재생률은 최대 60Hz로 작동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필립스 55BDL9151TO: 네덜란드 제조업체의 새로운 투명 OLED TV입니다.
이 TV는 독특한 투명 화면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지만 앞서 말했듯이 1080P 해상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그 용도가 매우 제한적이며 주로 상업용 또는 디스플레이 용도로 사용되며, 한때 Xiaomi의 투명 모델이 사용되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기술 사양 측면에서 필립스 55BDL9151TO TV에는 앞서 언급 한 1080p 해상도와 60Hz의 재생률을 갖춘 LG 디스플레이의 OLED 터치 패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비공식적이지만 아시아 국가의 여러 유출은 패널이 10개의 터치 포인트, 최대 밝기 600니트, 200,000:1의 명암비 및 90%의 DCI-P3 커버리지를 제공한다고 지적합니다.
TV의 바닥은 나무로 덮여 있어 네덜란드 회사의 스타일과 매우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나 장식용 물건으로도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연결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HDMI (2.0 아마도) 및 USB-A 포트가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필립스 55BDL9151TO : 투명 OLED의 미래, 가용성 및 가격
이러한 특정 기술의 사용은 우리 시대에 실용적인 적용이 있다는 것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현재 완전히 획기적인 요소이며 그 자체로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보다 차별화 요소로 더 많이 사용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최종 사용자를 위한 용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라면 훨씬 더 사실적인 제품 프레젠테이션부터 증강 현실 또는 거의 모든 종류의 프레젠테이션에 이르기까지 특정 비즈니스 용도에 맞게 조정하면 매우 좋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용도로는 투명 패널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의 새로운 55BDL9151TO는 바로 이러한 용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명백한 문제는 가격이지만 기술 측면에서도 보시다시피 지금까지 한 모델 만 출시되었으며 1080 해상도와 60Hz의 재생률로 부팅 할 수있는 HDMI 2.0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술 측면에서도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옵션과 정면으로 경쟁하려면 더 많은 돈이 필요하고 최소 120Hz의 재생률과 향상된 연결성을 갖춘 UHD 해상도로 발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쨌든 새로운 필립스 55BDL9151TO는 지금까지 중국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도 사용 가능)에서 66999 위안 (약 8609 유로에 해당)에만 출시되었으며 주로 기업을 대상으로합니다. 제조업체는 아직 이 투명 OLED TV 모델이 유럽과 미국 국가에서도 판매될지 여부에 대해 밝히지 않았습니다. 만약 판매된다면 관세와 세금으로 인해 소매 가격이 상당히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루지님의 댓글의 댓글
이젠 신차에 잘 쓰지않는 Combiner HUD 는 대체할수 있었겠지만
현재 보편적으로 쓰는 Windwhield HUD 는 대체할수가 없어서 사용할수가 없고
600니트 보다는 훨씬 밝아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래저래 매력이 없습니다.
차차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