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첫 번째 넷플릭스 하우스가 등장합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6.27 11:02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 첫 번째 넷플릭스 하우스가 등장합니다.
넷플릭스는 내년부터 스트리밍 외에도 전용 쇼핑 센터를 통해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길거리에 매장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작년에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방영되는 작품과 관련된 굿즈를 구매하고 식사까지 할 수 있는 '넷플릭스 하우스'라는 매장을 론칭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단순한 상점이 아니라 9,000㎡ 이상의 쇼핑 센터가 될 것이며, 첫 번째 두 곳은 펜실베이니아주 프러시아의 킹 오브 프러시아 몰과 댈러스의 갤러리아 댈러스에 2025년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가 맥도날드를 무너뜨릴 준비가 됐나요?
넷플릭스 하우스에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몰입형 경험을 즐기고, 쇼핑을 즐기고, 독특한 식음료를 통해 좋아하는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를 맛볼 수 있습니다."라고 넷플릭스 마케팅 디렉터인 마리안 리는 말합니다.
넷플릭스는 25개 도시에서 50개 이상의 체험 공간을 선보였으며, 넷플릭스 하우스는 차세대 넷플릭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대표합니다. 이 장소들은 우리가 사랑하는 이야기를 새롭고 끊임없이 변화하며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것입니다."
댓글 12
/ 1 페이지
백장미님의 댓글
그러니까 넷플릭스 작품 굿즈 판매점이란 거지요? 저는 넷플릭스가 극장도 만든다는 건줄 알았어요 ㅎㅎ
warugen님의 댓글
왜 본문에 넷플릭스가 맥도날드를 무너뜨릴 준비가 됐냐고 하는지 이해가 잘 안가네요.
유튜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