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역ANC 개방형 무선헤드폰 nwm ONE 발표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20 12:43
본문
NTT는 노이즈캔슬링 기술을 역으로 적용한 완전 개방형 블루투스 헤드폰 nwm ONE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퍼스널라이즈드 사운드 존(PSZ)이라 이름붙인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외부 소음을 분석해서 상쇄하는 일반적인 노이즈캔슬링과 정확히 반대로 내가 듣는 소리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상쇄시키는 구조로 작동합니다. 그 덕분에 오픈형의 개방감은 즐길 수 있으면서, 주변 사람들에게는 내가 듣는 음악이 잘 들리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어컵 부분이 완전히 뚫려있어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변 소리가 자연스럽게 들어오며,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고음을, 35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저음을 담당하는 2way 구조를 채택했습니다.
블루투스5.3 기반의 이 제품은 SBC, AAC, LC3 코덱에 대응합니다. 멀티포인트를 지원해 동시에 2대 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진시에는 USB-C 유선 연결도 가능합니다. 무게는 185g.
이 제품의 가격은 ¥39,600 입니다.
댓글 11
/ 1 페이지
소망내음님의 댓글
하절기용 헤드폰이네요. 착용 사진만 보면 얼핏 선풍기를 귀에 메달고 있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니케니케님의 댓글
진정한 역발상이네요.. 근데 이게 왜 필요하죠?
음질이 더 좋나요? 아니면 귀 건강에 좋던가? 아니면 야외 활동하면서 쓰기에 안전 하던가?
음질이 더 좋나요? 아니면 귀 건강에 좋던가? 아니면 야외 활동하면서 쓰기에 안전 하던가?
존스노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