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올인원 TV 'Nxtframe' 출시: 가격, 사양 및 상세정보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TCL,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올인원 TV 출시
TCL은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올인원' TV라고 주장합니다. 매트 스크린, 옵션 Bang & Olufsen 스피커, 내장 아트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중국 회사는 이미 TV 오디오를 위해 프리미엄 전자 제품 브랜드 Bang & Olufsen과 협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CL은 이제 B&O 스피커를 옵션으로 제공하는 소위 Nxtframe TV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깊이가 1.1인치(85인치는 1.2인치)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올인원" TV로 설명되며, 자석 프레임, 무광택 반사 방지 화면, 미술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이 특징입니다.
이 TV는 유사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외부 연결 상자인 One Connect와 프리미엄 아트워크 구독 플랜이 필요한 Samsung의 인기 있는 The Frame과 직접 경쟁할 위치에 있습니다. Hisense는 또한 최근에삼성 The Frame에 도전하기 위해 CanvasTV를 선보였습니다 .
TV와 사진 프레임이 하나로
삼성의 The Frame과 마찬가지로 TCL의 Nxtframe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지털 사진 프레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 TV입니다.
사전 로드된 아트워크 라이브러리와 AI Art 기능이 있지만 TCL은 아직 삼성의 The Frame처럼 모나리자와 같은 유명 예술 작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그림과 사진에서 드로잉과 거리 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술 작품을 회전하여 표시할 수 있는 디지털 걸작인 NXTFRAME TV는 다양한 크기, 마감재, 색상에 맞게 조정 가능한 매팅 스타일이 있는 TCL의 사전 로드된 아트 라이브러리, 여러 정적 및 모션 개인 사진 갤러리 옵션, 화면 보호기 모드 및 배경 음악 기능을 제공합니다. TCL의 AI 아트는 몇 가지 질문에 답하여 옵션을 사용자 지정하여 맞춤형 경험을 큐레이션하기만 하면 고유한 예술 작품을 잠금 해제합니다."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Google TV로 구동되므로 수천 개의 앱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Apple AirPlay 2와 Amazon Alexa도 지원합니다.
B&O 스피커가 탑재된 Pro 모델
TCL은 A300 Nxtframe의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하는데, A300 Pro는 3.1.2채널 Bang & Olufsen 사운드바와 서브우퍼, 그리고 사운드 경험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디지털 인터페이스인 BeoSonic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엣지 조명 LED가 장착된 LCD TV이므로 Pro 버전의 스피커는 대부분 TV보다 성능이 뛰어나지만, 예를 들어 TCL의 하이엔드 X8 및 X9 범위에서 발견되는 존 디밍이 없기 때문에 화질 측면에서는 최고 성능의 TV에 속하지 않습니다. HDR10 및 Dolby Vision을 지원하더라도 뛰어난 HDR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사양은 아래 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얇은 오프화이트 베젤, 포함된 밝은 나무 자석 프레임, 무광 눈부심 방지 화면, 플러시 마운트 벽걸이 브래킷을 갖춘 TCL의 NXTFRAME TV는 사실상 모든 가정 장식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게다가 TCL의 고급 AiPQ 프로세서는 디지털 아트를 생생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O와 협력하여 Pro 시리즈를 추가함으로써 NXTFRAME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려 아름다운 오디오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결합했습니다." TCL의 제품 마케팅 및 개발 부사장인 스콧 라미레즈의 말입니다.
TCL A300 Nxtframe은 현재 미국에서 55, 65, 75, 85인치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500달러부터 시작하며, A300 Pro는 2,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옵션인 플로어 스탠드와 테이블 받침대는 9월에 700달러와 150달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곧 유럽을 포함한 더 많은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TCL Nxtframe A300 Pro – 사양
lghtwave광파님의 댓글
Tsuji님의 댓글
TV는 오히려 가격이 떨어지고 있는게 아이러니하죠
맑은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