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검은 신화 오공과 협업: 새로운 숨겨진 기능으로 게임 경험을 향상
페이지 정보
본문
하이센스, 검은 신화 오공과 협업: 새로운 숨겨진 기능으로 게임 경험을 향상
중국 회사는 Hisense TV를 소유 한 경우에만 중요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텔레비전 및 시청각 세계 제조업체 중 하나 인 Hisense는 기대되는 액션 롤 플레잉 게임 (RPG) 인 검은 신화 오공과 특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Hisense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고급 TV (S7N 모델은 물론 U7NQ Mini LED)에서만 활성화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인 깜짝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당연히 하이센스는 검은 신화: 오공의 공식 글로벌 스폰서이기 때문에 브랜드 자체와 게임 개발사 모두 이 게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공식 추천 모델로 중국 회사의 TV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제작자에 따르면 최신 세대 TV는 Black Myth: Wukong의 장대한 세계에 어울리는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특별한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하이센스는 검은 신화: 오공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TV에서 특별한 영상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네, 검은 신화: 오공의 독점 영상 모드가 놀랍습니다. 하이센스의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HDR 게임의 시각적 품질을 향상시키는 이 모드는 기술적으로 게임에서 사용하는 최대 밝기 값을 TV에 정확히 알려주기 때문에 모든 하이센스 TV가 지원하는 최대 니트 포인트와 결합하여 다른 TV보다 더 정확하게 톤 매핑을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기능으로는 더 나은 색상 렌더링과 개선된 어두운 디테일이 있어 디테일이 더 풍부하고 자연스러워집니다. 또한 Dolb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모드는 게임의 사운드 디자인과 일치하는 몰입감 있는 시청각 경험을 제공합니다. 격렬한 전투 장면이든 조용한 순간이든 검은 신화: 오공 영상 모드는 게이머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검은 신화: 오공 픽처 모드는 2024년형 하이센스 UX, U8N, U7N, E7N PRO, Q7N 및 S7N 시리즈 TV에서 제공되며, 게이머는 맞춤형 시각 및 오디오 경험으로 검은 신화: 오공의 세계에 완전히 몰입하여 게임플레이의 모든 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머는 보유한 하이센스 TV 모델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이 게임의 시청각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 각 모델의 퀀텀닷 기술과 고급 백라이트 시스템이 최고의 시청각 품질을 구현하기 때문입니다. 144Hz PRO 게이밍 모드와 240Hz의 높은 주사율을 통해 게임과 완벽하게 호환되어 모션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하이센스는 검은 신화: 오공 외에도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하이센스와 검은 신화: 오공의 협업은 TV와 게임 업계 모두에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하이센스의 TV 기술과 검은 신화: 오공의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결합하여 홈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획기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중국 브랜드는 이번 파트너십이 마지막이 아니라 더 많은 파트너십의 첫 번째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하이센스는 가전 및 소비자 가전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이자 UEFA EURO 2024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Omdia에 따르면 Hisense는 2023년과 2024년 1분기 모두 TV 판매량에서 전 세계 2위, 100인치 TV에서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160여 개국에서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 제품 및 스마트 컴퓨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멸굥님의 댓글
SDf2님의 댓글
-------------------
본문 중 이 문구는 맞는 얘기인지도 궁금한데(다른 모니터나 TV는 정확히 값을 못 받는 건가? 그게 영향이 있는건가?) 일단 문구 자체가 거부감이 드네요.
사실 저를 포함한 상당수의 소비자들은 HDR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지 못하여 보고 있는 화면이 개인의 느낌상 좋은지 나쁜지는 느낄 수 있어도 이게 정확한지 아닌지는 알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기에 광고성 문구로 넘기려 합니다.
Tanga님의 댓글
범용성이 넓은 게임기나 G-SYNC처럼 공통화된 표준안도 아니고 특정회사TV에서만 지원된다면 이건 차별이라 생각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