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Transsion, 트리플 폴더블폰 Tecno Phantom Ultimate 2 컨셉영상 공개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8.29 11:20
본문
(중략, 이하 자동번역)
Tecno Phantom Ultimate 2는 클래식한 4:3 비율의 화면이 눈길을 끄는 10인치 (1,620 x 2,880px) OLED 화면이 사용되에 사용자에게 전례없는 시각적 향연을 제공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화면을 최대 6.48인치까지 미묘하게 접을 수 있어 휴대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대형화면 경헙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접힌 본체의 두께는 11mm에 불과해 삼성 갤럭시 Z폴드6 등 시중에 나와있는 유사제품의 12.1mm보다 훨씬 얇아 트랜전의 축적된 독보적 폴딩 스크린 기술을 보여줍니다.
이번 릴리즈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최대 300,000번의 접기를 손상없이 견딜 수 있도록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을 뿐만 아니라 2,100Mpa의 초고강도를 견디는 힌지 디자인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후략)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7
/ 1 페이지
FactViolence님의 댓글의 댓글
@vondee님에게 답글
요즘 두께에서 밀리니까 부랴부랴 폴드 슬림버전 내놓는거 보면 기술도 안되는거 같습니다. 근데 그 슬림버전도 중국거에 비교하면 얇은것도 아니더군요.
rymerace님의 댓글의 댓글
@FactViolence님에게 답글
초박형으로 나왔다는 중국 폴더블폰들 요모조모 보면 퀄리티 미달인 점이 많다고 합니다. 얇게만 만드는데 집중해서 힌지 안정성이나 스피커 퀄리티 등이 엉망이라고 하네요.
vondee님의 댓글
삼성도 못하는 건 아니겠지만, 확실히 긴장해야할 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