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이제 티빙에서 본다…티빙·애플TV+ 콘텐츠 협약 성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03 11:11
본문
[단독] '파친코' 이제 티빙에서 본다…티빙·애플TV 콘텐츠 협약 성사 (naver.com)
국내OTT티빙과 해외OTT애플TV+가 손을 잡았다.
YTN취재 결과, 지난달 말 티빙과 애플TV+는 콘텐츠 협력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 하반기부터는 '파친코' 시리즈 등 애플TV+의 콘텐츠를 티빙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내용 추가합니다.
애플TV, 티빙 입점? "사실 아니야" [공식] (naver.com)
애플TV와 티빙이 협약을 맺고, 양사의 오리지널 콘텐츠 교류가 이어지리라는 관측에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티빙 측은 3일 한경닷컴에 "애플은CJENM에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티빙 내) '애플 브랜드관' 입점 계약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11
/ 1 페이지
D10S님의 댓글
Apple TV+는 4K UHD, Dolby Vision + Atmos 고품질인 반면 티빙은 HD 1080p, AAC 2ch로 저화질이겠죠;
비빌님의 댓글의 댓글
@D10S님에게 답글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박찬욱의 동조자가 쿠팡에서 1080 2ch 로 나갔죠 ㅠㅠ
우르르르님의 댓글
애플티비컨텐츠들은 고화질 고음질에서 놀랍니다
솔직히 잘만든 드라마많은데 아무래도 넷플대비 생산량이 적어서 유료결제하기는 좀 애매하긴한데 무료로 한두달 가입가능할때 해서 드라마 두세편만봐도 개꿀이요
솔직히 잘만든 드라마많은데 아무래도 넷플대비 생산량이 적어서 유료결제하기는 좀 애매하긴한데 무료로 한두달 가입가능할때 해서 드라마 두세편만봐도 개꿀이요
너른호수님의 댓글
협력하는 거 다 좋은데 애플TV용 TVING 앱이 실시간 중계(KBO리그 같은) 지원 안하는 걸 고치는데에는 관심이 없겠죠... (Android TV 혹은 구글TV용 TVING앱은 실시간 중계 지원하는데 대체 왜....)
파도파도님의 댓글
애플티비플러스는 국내에서 서비스 하는데 티빙과 제휴해서 컨텐츠 공급하는건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