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이제 티빙에서 본다…티빙·애플TV+ 콘텐츠 협약 성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03 11:11
본문
[단독] '파친코' 이제 티빙에서 본다…티빙·애플TV 콘텐츠 협약 성사 (naver.com)
국내OTT티빙과 해외OTT애플TV+가 손을 잡았다.
YTN취재 결과, 지난달 말 티빙과 애플TV+는 콘텐츠 협력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 하반기부터는 '파친코' 시리즈 등 애플TV+의 콘텐츠를 티빙에서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
내용 추가합니다.
애플TV, 티빙 입점? "사실 아니야" [공식] (naver.com)
애플TV와 티빙이 협약을 맺고, 양사의 오리지널 콘텐츠 교류가 이어지리라는 관측에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티빙 측은 3일 한경닷컴에 "애플은CJENM에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티빙 내) '애플 브랜드관' 입점 계약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댓글 11
/ 1 페이지
D10S님의 댓글
Apple TV+는 4K UHD, Dolby Vision + Atmos 고품질인 반면 티빙은 HD 1080p, AAC 2ch로 저화질이겠죠;
비빌님의 댓글의 댓글
@D10S님에게 답글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박찬욱의 동조자가 쿠팡에서 1080 2ch 로 나갔죠 ㅠㅠ
우르르르님의 댓글
애플티비컨텐츠들은 고화질 고음질에서 놀랍니다
솔직히 잘만든 드라마많은데 아무래도 넷플대비 생산량이 적어서 유료결제하기는 좀 애매하긴한데 무료로 한두달 가입가능할때 해서 드라마 두세편만봐도 개꿀이요
솔직히 잘만든 드라마많은데 아무래도 넷플대비 생산량이 적어서 유료결제하기는 좀 애매하긴한데 무료로 한두달 가입가능할때 해서 드라마 두세편만봐도 개꿀이요
너른호수님의 댓글
협력하는 거 다 좋은데 애플TV용 TVING 앱이 실시간 중계(KBO리그 같은) 지원 안하는 걸 고치는데에는 관심이 없겠죠... (Android TV 혹은 구글TV용 TVING앱은 실시간 중계 지원하는데 대체 왜....)
파도파도님의 댓글
애플티비플러스는 국내에서 서비스 하는데 티빙과 제휴해서 컨텐츠 공급하는건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