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휴, 마침내 HDMI 2.1 지원 신형 싱크 박스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HDMI 2.1로 업그레이드된 이 싱크 박스는 필립스 휴 조명과 함께 거실에서 기분에 맞는 조명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게임 콘솔과의 호환성을 확장합니다.
기존의 휴 싱크 박스는 플레이어와 TV 사이에 HDMI로 연결되어 필립스 휴 전구와 램프를 사용해 앰비라이트 같은 분위기 조명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HDMI 2.0의 4K 60Hz로 제한되어 있었고, 나중에 업데이트를 통해서만 돌비 비전과 HDR10+ 패스스루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함께 사용할 때 제한이 발생했습니다.
HDMI 2.1을 탑재한 새로운 휴 싱크 박스
오늘, 필립스 휴의 모회사인 시그니파이는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 박스 8K'라는 새로운 세대의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HDMI 2.1을 지원합니다. 또한 다른 모든 HDMI 플레이어와도 호환됩니다.
HDMI 2.1 지원 덕분에 이 싱크 박스는 8K 60Hz와 4K 120Hz의 비디오 신호를 TV로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VRR(가변 주사율)과 ALLM(게임 모드 자동 전환)이 지원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최대 10개의 휴 장치 연결 가능
새로운 박스는 이전 것보다 약간 더 크며, 최대 10개의 필립스 휴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박스는 비디오 신호의 색상을 읽어 필립스 휴 램프에 전달하여 동일한 색상의 분위기 조명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필립스의 앰비라이트를 TV에서 모방하려는 여러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필립스는 여전히 내장된 분위기 조명을 갖춘 유일한 TV 브랜드입니다.
오늘부터 350 유로 또는 350 달러에 philips-hue.com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swingkid5님의 댓글
그게 되려면 카메라 같은거로 찍으면서 싱크하는 다른 제품이 있었던 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