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머스탱 GTD 공개: 포드가 만든 가장 강력한 스트리트-리갈 포니
페이지 정보
본문
2025 머스탱 GTD 공개: 포드가 만든 가장 강력한 스트리트-리갈 팩토리 포니 입니다.
시속 202마일(325km). 뉘르부르크링에서 7분이 안 걸리는 기록. 포드가 새롭게 선보인 2025 머스탱 GTD가 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숫자들 중 일부입니다.
이 머스탱의 속도와 힘은 셸비 GT500을 초월하며, 만약($325,000의 가격이 마음에 안 드시지 않는다면)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정말 안타깝게도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은 불행히도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셸비 GT500은 포드 머스탱 라인업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로, 성능 능력과 셸비의 유산, 그리고 가격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포드가 7세대 플랫폼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레이싱 전용 GT3에서 영감을 받아 포드는 거리용 버전 개발을 시작했으며, 그것이 바로 지금 보시는 머스탱 GTD입니다. (GTD는 그랜드 투어링 데이토나 IMSA 레이스 클래스의 GT3에 대한 포드의 경의를 표합니다.)
포드는 2세대 포드 GT를 제작한 멀티매틱과 협력하여 자동차 애호가들의 침을 흘리게 만드는 스펙을 가진 머스탱을 만들었습니다. 셸비 GT500에서 가져온 엔진을 사용하여 포드 엔지니어들은 고중력 트랙 공격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엔진의 회전수를 100rpm 추가해 최고 7,650rpm까지 도달할 수 있는 드라이 섬프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게다가 포모코는 흡기 시스템을 변경하고, 새로운 티타늄 배기를 설치하며, V8 엔진이 815마력과 664lb-ft의 토크를 생성하도록 짧은 슈퍼차저 풀리를 적용했습니다. 모든 에너지를 관리하는 것은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이며, 물론 후륜으로 전달됩니다.
주장하는 시속 202마일과 뉘르부르크링에서 7분이 안 되는 랩타임을 달성하기 위해, 거의 50/50 비율로 균형 잡힌 GTD는 멀티매틱의 내장형 동적 서스펜션 스풀 밸브(DSSV) 댐퍼, 동적 후면 날개 기하학, 차량 앞쪽의 활성 플랩을 사용해 차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공기를 가로지르도록 합니다.
타이어는 GTD가 20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단조 마그네슘도 가능)을 장착하고, 앞은 325mm, 뒤는 345mm의 타이어로 감싸져 있습니다. 제동력은 카본 세라믹 브렘보 브레이크를 통해 전달됩니다.
포드의 가장 뛰어난 트랙 차량으로 불리는 전체 생산 량은 이미 예약이 완료되었으며, 생산은 올해 말이나 2025년 초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youtu.be/lW3jKt29edI
https://youtu.be/51SNC23O4es
- 게시물이 없습니다.
flatout님의 댓글
설마 국내판매가 되는건가요? 현존 국내 슈퍼카는 다 바르겠는데요? @.@
심심해님의 댓글의 댓글
공식홈피 자체를 웹 변역해서 스샷 했습니다^^
머스탱은 매년 정발을 꾸준히 해주니 들어오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ㅎ
flatout님의 댓글의 댓글
수고에 감사드립니당~~~~ ^^
고라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