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투아, 시소닉 협업 파워 서플라이 '프라임 TX-1600' 4분기 출시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녹투아, 시소닉 협업 파워 서플라이 '프라임 TX-1600' 4분기 출시 예정
당신이 녹투아의 팬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갈색 색상 조합에 대한 애정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앞선 성능 특성에 더 큰 호감을 가지고 있을 텐데, 그렇다면 이제 더 기뻐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녹투아가 시소닉과 협력하여 새로운 파워 서플라이를 출시할 예정이며, 녹투아의 미학으로 꾸며질 것입니다.
당신의 갈색(또는 다른 색상의) CPU 쿨러를 준비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의 PC 조립에 새로운 동반자가 추가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컴퓨텍스 2024에서 공개된 시소닉 프라임 TX-1600 파워 서플라이는 2024년 4분기에 출시될 예정임을 녹투아에서 밝혔습니다.
이 파워 서플라이 내부에는 녹투아 NF-A 12x25 120mm 팬이 장착되어 있으며, 맞춤형 팬 그릴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미학적 요소가 아니라, 녹투아에 따르면 난기류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즉, 소음 수준은 낮아지면서 공기 흐름은 여전히 높게 유지된다는 뜻입니다.
녹투아는 이 파워 서플라이가 표준 버전보다 8-10dB(a) 정도 더 조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ATX 3.1 및 PCIe 5.1을 준수하며, 80 플러스 티타늄 및 사이버네틱스 ETA 티타늄 인증을 받았습니다.
녹투아는 전통적인 팬 구성과는 다른 제품을 점점 더 많이 추가하고 있지만, 모든 제품은 녹투아의 DNA를 담고 있습니다. 파워 서플라이는 녹투아의 훌륭함을 이루는 원칙과 자연스럽게 연관되어 있으며, 특히 이러한 시소닉 프라임 TX-1600 같은 강력한 1600와트 유닛은 더욱 그렇습니다.
PC 애호가로서 나도 팬 속도를 높여서 내 PC 빌드에서 가장 시끄러운 구성 요소가 되는 매우 시끄러운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에코 모드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면서 소음 수준이 확실히 개선되었습니다. 녹투아 NF-A 12x25 팬을 장착하면 조용한 소음 수준에서 충분한 공기 흐름을 생성할 수 있어 두 가지 장점 모두를 누릴 수 있습니다.
녹투아는 ASUS 지포스 RTX 4080 슈퍼 녹투아 OC 에디션과 같은 GPU에도 미다스의 손길을 더했습니다. NVIDIA의 소문에 따르면 다음 세대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가 더 많은 전력을 소모할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이 1600와트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는 많은 애호가들에게 딱 맞는 제품일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1600와트 파워 서플라이는 머신 러닝이나 다중 GPU 구성과 같은 워크스테이션 사용자에게 더 초점을 맞추어 왔습니다. 600와트 지포스 RTX 5090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이 예정된 1600와트의 시소닉 괴물은 전력 소모가 큰 CPU를 장착할 게임용 PC 빌드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애호가 PC 케이스에는 파워 서플라이를 위한 디스플레이 창이 있어, 녹투아의 미학이 테마 빌드에서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슈니님의 댓글
대신 가격이 걱정...
취미생활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