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We, Robot" 행사에서 로보택시 Cybercab 공개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11 15:06
본문
테슬라의 최근 "We, Robot" 행사에서는 새로운 로보택시 'Cybercab'을 공개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개인이 이러한 자율주행 차량을 소유하고 관리하여 라이드셰어링 네트워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미래를 제시했습니다. 이 새 모델은 텍사스와 캘리포니아에서 테슬라 모델 3과 모델 Y를 이용하여 완전 자율주행을 시작할 예정이며, 'Cybercab'의 생산은 2027년 이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ybercab'은 비용 절감과 심플함에 초점을 맞춘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AI 및 비전 기반 기술을 사용하여 비싼 센서나 레이더 시스템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이 차량은 충전 포트 없이 유도 충전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테슬라는 최대 20명을 수송할 수 있는 자율주행 밴 'Robovan'을 소개했으며, 여러 가정용 작업을 할 수 있는 인간형 로봇 'Optimus'도 선보였습니다. 머스크는 이 로봇들이 앞으로 2만에서 3만 달러 사이의 가격에 판매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댓글 9
/ 1 페이지
아름다운풍경님의 댓글의 댓글
@곰어린이님에게 답글
이게 상용화 되면 택시운전(우버기사) 직업은 모두 사라질 것 같은데... 과연 좋기만 한걸지 모르겠네요...
셀빅아이님의 댓글
27년이라고 하니 머스크 타임이 또 될지 궁금하네요.
라이다 안쓰고 해낸다니 대단하네요.
라이다 안쓰고 해낸다니 대단하네요.
CaTo님의 댓글
하지만 시장의 응답은 "응 -6.8%로 시작할거야" 죠
구체적 일정도 없고 두리뭉실 일정또한 저 뒤라서;
구체적 일정도 없고 두리뭉실 일정또한 저 뒤라서;
keaton님의 댓글
저는 무서울 것 같네요. 비상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없고 엘리베이터처럼 인터폰 같은 거 연결하면 AI가 대답하고...
곰어린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