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의 제플린 프로 에디션 무선 스피커, 업그레이드로 트위터와 더 많은 기능을 장착하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심심해 175.♡.133.204
작성일 2024.10.18 12:41
분류 IT
445 조회
1 추천
글쓰기

본문



해외 기사를 번역(GPT-4o mini)한 것이므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Bowers & Wilkins의 제플린 프로 에디션 무선 스피커, 업그레이드된 트위터와 더 많은 기능을 장착하다.

 

Bowers & Wilkins는 럭셔리 탁상용 무선 스피커의 내부를 새롭게 하고 색상 옵션도 변경했습니다.

 


  

Bowers & Wilkins는 패시브 스피커와 헤드폰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그들의 라인업에서 또 다른 인기 있는 제품은 제플린 입니다.

 

2007년에 독특한 ‘제플린’ 모양의 디자인으로 아이포드 독/스피커로 처음 출시된 이 스피커는 프리미엄 탁상 오디오 분야에서 최초의 제품 중 하나였으며, 17년 넘게 라인업에 남아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고, 2015년에는 제플린이 아이포드 독 기능을 없애고 완전 무선 스트리밍 스피커로 변모했습니다.

 

이후 B&W는 2021년 제플린의 업데이트 버전과 2023년 맥라렌 에디션 제플린을 출시했습니다.

 

2024년을 맞아 B&W는 업그레이드된 트위터와 향상된 고해상도 오디오 지원을 갖춘 제플린 프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제플린 프로 에디션



 
색상  


제플린프로 에디션은 현재 판매 중인 다른 모델들과 동일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에 두 가지 새로운 마감(Solar Gold와 Space Grey)을 추가하여 미세하지만 효과적인 업그레이드를 선보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밝기 조정이 가능한 15가지 다운라이트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제플린에 추가적인 색상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와 더 많은 기능  


B&W는 제플린 프로의 음질에서 가장 큰 개선점이 티타늄 돔 트위터의 도입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트위터 디자인은 최신 B&W 600 시리즈 S3 스피커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합니다.

 


 

새로운 트위터는 Bowers & Wilkins의 독점 고정 서스펜션 트랜스듀서 FST™ 기술을 사용하는 90mm 미드레인지 드라이버와 짝을 이루며, 이는 회사의 모든 프리미엄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에도 사용됩니다. 이 드라이브 유닛은 콘 댐핑이 강화되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는 콘의 파열 효과를 제한하여 더 개방적인 미드레인지 사운드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정된 DSP(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싱) 조정도 새로운 스피커 드라이버에서 최상의 성능을 끌어내어 방 안을 멋진 소리로 가득 채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주파수를 위해 150mm 서브우퍼가 포함되어 있어 깊고 세밀하며 선명한 베이스를 재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플린 프로 에디션 중앙에 장착된 서브우퍼는 원하지 않는 캐비닛 흔들림을 피하도록 최적화되어 오디오 결과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냅니다.

 

 

멀티룸 오디오



 

현재의 다른 제플린과 마찬가지로, 프로 에디션은 무선 멀티룸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제플린과 멀티룸 환경에서 연결할 수 있으며, 원하신다면 Bowers & Wilkins의 고해상도 무선 스피커인 포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멀티룸 시스템과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irPlay2, Bluetooth aptX Adaptive, Spotify Connect를 통해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Deezer, Last.fm, Qobuz, TIDAL, TuneIn 등과 같은 추가 스트리밍 서비스는 Bowers & Wilkins Music 앱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팁: 제플린은 Bowers & Wilkins의 무선 헤드폰이나 이어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음악 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비교





결론


제플린은 흥미로운 제품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바우어스 앤 윌킨스가 음악 청취 트렌드 변화에 따라 전체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적응해왔는지를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외관을 봤을 때, 이렇게 이상한 모양의 스피커가 좋은 소리를 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제플린은 많은 주목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메리디안 일립스

 

경쟁사인 메리디안 오디오는 최근 제플린과 비슷한 외형의 일립스 무선 스피커를 출시했는데, 가격은 3배 이상 비쌉니다. 다른 경쟁 제품으로는 클리어 크레센트(699달러), 데비알레트 마니아(899달러), 또는 케임브리지 오디오 에보 원(1499달러)이 있습니다.

 

바우어스 앤 윌킨스 제플린 프로 에디션은 799달러에 여전히 경쟁력이 있을까요?

 


 

가격


제플린 프로 에디션은 799달러에 bowerswilkins.com과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 1 페이지

밀스타인님의 댓글

작성자 밀스타인 (59.♡.69.172)
작성일 18:02
제플린 소리 좋다고 얘기 많이 들었는데 더 좋아진다니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