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투아, 시소닉 협업 초저소음 80+ Titanium 1600W 파워 서플라이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녹투아, 시소닉 협업 초저소음 80+ Titanium 1600W 파워 서플라이 출시
갈색 팬의 매력을 아는 사람이라면 녹투아가 당신을 위한 멋진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시소닉과 함께 PRIM TX-1600 녹투아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녹투아는 단순한 PC 팬을 넘어 다양한 관련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 경우 개인 냉각 팬과 파워 서플라이 협력으로 이어졌습니다.
CPU와 GPU가 냉각 제품으로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것과는 달리, 파워 서플라이 역시 성능 향상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놀라운 1,600와트 능력을 자랑하는 Prime TX-1600은 녹투아 NF-A12X25 팬과 결합되어 냉각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팬의 고속 회전은 파워 서플라이 팬에서 중요한 요소지만, 성능 대 소음 비율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파워 서플라이가 하중 하에서 냉각을 위해 시끄러운 팬을 돌릴 수 있지만, 녹투아와 함께한 이번 제품은 소음과 냉각 모두에서 훌륭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https://youtu.be/sE7CJFC1ClQ
시소닉 Prime TX-1600 녹투아 에디션은 ATX 3.1 유닛으로, PCIe 5.1을 지원합니다. NVIDIA의 차세대 게이밍 GPU인 GeForce RTX 5090이 500와트 이상의 전력 소비를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러한 높은 성능은 이제 필수적입니다. 또한 80 Plus 타이타늄 등급을 받아 전력 효율성을 고려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파워 서플라이는 주로 실용적인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지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갈색이 당신의 선호 색상이 아닐지라도, 디자인에서 나오는 멋을 보여주는 이 제품은 PC 빌드 내 모든 구성 요소가 어떻게 미적으로 충전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많은 PC 케이스는 이 거대한 단위를 수용할 수 있는 투명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오픈 섀시에서도 작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녹투아가 장착된 시소닉 Prime TX-1600W 녹투아 에디션의 소음 개선은 약 34dB(A)에서 24dB(A)로의 차이를 보이며, 이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수치입니다.
약 570달러의 가격으로, 시소닉 Prime TX-1600 녹투아 에디션은 워크스테이션 또는 고급 애호가의 영역에 딱 맞습니다. 고출력 GPU가 더 들어오는 상황에서, 이 제품은 미래의 최고의 PC 빌드에 필요한 매력적이고 필수적인 구성 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youtu.be/ko1LG8-tg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