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몬골드, “못생긴” 게임 여주인공 비판 발언 후 비난에 반격
페이지 정보
본문
아스몬골드, “못생긴” 게임 여주인공 비판 발언 후 비난에 반격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아스몬골드가 비디오 게임의 "못생긴 여성 주인공"에 대한 그의 의견이 그와 그의 외모에 대한 비판을 일으킨 후 반격하고 있습니다.
12월 16일, 아스몬골드는 2024 게임 어워드에서 발표된 예정된 게임인 너티 독의 '인터갤럭틱: 이단자 예언자'에 대한 논란을 다룬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인터갤럭틱과 다가오는 위쳐 4는 일부 플레이어들이 주요 캐릭터들에 대해 온라인에서 논의하며, 그 캐릭터들이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결여된 여성으로 인해 "못생겼다"고 비판받고 있습니다.
아스몬골드는 인터갤럭틱이 주로 남성 플레이어층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관련성을 느끼고 싶어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부족한 여성 주인공이 이 게임의 목표 고객을 끌어모으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s://youtu.be/o7TVPoxwi74
인터갤럭틱의 주인공 조던 A. 문은 비정상적인 외모 때문에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플레이어들이 적극적으로 싫어하는 것을 게임에 넣는 사고방식이 고객의 즐거움보다 실제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고방식이 게임 전반에 스며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스트리머는 CD 프로젝트의 위쳐 4에 대한 문제는 없다고 분명히 하였고, 너티 독의 다가오는 우주 여행 게임에 대한 비판만 했습니다.
아스몬은 인터갤럭틱 비판에 대한 반발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있으며, 자신과 같은 외모의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전통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조종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울고 짖고 화내고 저를 이러니 저러니 하겠지만, 결국 저는 맞을 겁니다. 그리고 모두 저를 못생겼다고 부를 수 있습니다. 모두 저를 인종차별자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모두 제가 끔찍한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제가 틀렸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앉아서 이를 생각합니다. 저는 그저 이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아스몬의 의견은 동료 트위치 스트리머 하산에 의해 비판받았으며, 하산은 게임의 즐거움이 캐릭터의 매력에 달려 있는Players를 조롱했습니다.
“모든 것이 즉각적인 만족을 가져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여성 캐릭터를 과도하게 성적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런 생각을 갖는 것에 shame을 느껴야 합니다.”라고 하산이 말했습니다.
도시님의 댓글
이 게임 주인공 같은 스타일 사람이 길가에 서 있으면 뒤돌아 회피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