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레인지에 27인치 디스플레이 장착: 아마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LG가 전자레인지에 27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요리는 가능하지만 아마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루 중 얼마나 많은 디스플레이를 바라보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컴퓨터나 노트북(또는 둘 다), 태블릿,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게임기(제발 닌텐도, 스위치 2를 출시해 주세요!), 그리고 물론 텔레비전이 있습니다. 아마도 내장 디스플레이가 있는 냉장고를 소유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올해 늦게는, LG의 최신 컨셉이 성공을 거둔다면 전자레인지에도 디스플레이가 장착될 것입니다.
LG는 올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소비자 전자 제품 전시회(CES)를 앞두고 두 번째 세대 시그니처 라인업과 몇 가지 다른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개념과 곧 출시될 제품 미리보기에는 최근 사전 주문이 시작된 투명 4K OLED TV와 LG가 세계 최초의 구부릴 수 있는 5K2K OLED 게임 모니터라고 광고하는 제품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시그니처 제품에 대해 말하자면, 꽤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2세대 LG 시그니처 라인업은 시그니처 미니멀리스트 미학과 탁월한 성능을 AI 기반 기능과 직관적인 기능으로 확장합니다. 이 새로운 가전 제품군에는 T-OLED 도어 패널이 있는 LG 시그니처 프렌치 도어 냉장고, LG 시그니처 스마트 인스타뷰 오버더레인지 전자레인지 및 슬라이드인 더블 오븐 인덕션 레인지, LG 시그니처 식기세척기, LG 시그니처 세탁기 및 건조기, 그리고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가 포함됩니다."라고 LG는 말합니다.
LG의 화려한 새로운 전자레인지 개념은 27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오버더레인지 모델입니다. 1080p 해상도와 터치스크린 지원 기능이 특징입니다. 그런데 전자레인지에 디스플레이를 왜 장착했을까요? LG의 제안은 사용자가 요리하는 동안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Crysis(또는 어떤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진 않지만, 넷플릭스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전자레인지에서 넷플릭스를 보고 싶지 않겠습니까?
또한 LG의 ThinQ 스마트 홈 대시보드에 연결되어 LG의 AI 가전 제품과 호환되는 Matter 및 Thread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이를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인지는 다른 문제겠지만, 특정 편리함 요소가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재적으로 더 유용하게, LG의 전자레인지는 인덕션 레인지 오븐과 연결되어 요리 진행 상황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이제 오븐 앞에 무릎을 꿇고 안을 들여다보지 않아도 되며, 다시 일어설 때 무릎이 아픈 것을 듣지 않아도 됩니다(아직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언젠가는 그럴 것입니다).
내장 스피커와 Wi-Fi도 이 개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 광고를 위한 수단이 되지 않기를 바라며, (B) 해킹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위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