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혼다의 아필라 EV, 시작 가격은 $89,900부터
페이지 정보
본문
* 이 기사는 chatgpt를 통해서 번역되었습니다.
소니는 2023년 혼다와 함께 전기차 브랜드 '아필라(Afeela)'를 발표한 이후로 세부 정보를 조금씩 공개해 왔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은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는데, 오늘 그 정보가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소니 CEO 요시다 켄이치로는 CES 2025에서 아필라 EV의 시작 가격이 $89,900임을 발표했습니다. 소니-혼다 브랜드는 이보다 높은 사양의 트림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모델은 $102,900에서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가지 모델 모두 특정 기능과 서비스를 포함한 3년간 무료 구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회사는 아필라 EV의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객은 $200의 환불 가능한 수수료를 지불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필라는 혼다의 신뢰성과 제조 기술, 그리고 소니의 엔터테인먼트 및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결합한 4도어 전기 세단입니다. 2023년 TechCrunch에 공개된 초기 컨셉에서는 영화관 같은 디스플레이, 고급스러운 좌석, 요크 형태의 스티어링 휠이 특징이었습니다. 또한, 도어 핸들이 없는 것과 같은 독특한 컨셉 요소도 있었습니다.
양산형 모델은 이러한 컨셉보다 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형태로든 도어 핸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센서와 스크린 같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상호작용은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필라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CES에서 화요일에 열리는 별도의 기자회견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
소식 아무것도 없다가 이제서야 나오네요.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진짜love♥님의 댓글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lghtwave광파님의 댓글
주차장에서 안돌아오는 아빠.
별멍님의 댓글
저건 하나도 알아본 바 없고 뭔지도 모르는데 조금도 기대가 되지 않네요.
혼다, 소니 그리고 9만불 ...
허헣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셀빅아이님의 댓글
일본 전기차 기본기가 못미더운데 저 가격으론 살 사람 많지 않을듯 합니다.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저 가격은 아무래도 소니 영향력인 거 같습니다.
E320님의 댓글
규링님의 댓글의 댓글
저렇게 내놓는 건 소니 영향 아닐까 싶습니다.
산다는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