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신형 스탠바이미 2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LG, 신형 스탠바이미 2 공개
틱톡에서 시간을 좀 보냈다면, LG의 StanByMe라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이동식 TV가 어떻게 입소문을 탄 제품이 되었는지 아실 것입니다.
이 27인치 터치스크린 LED TV는 인플루언서들의 최애 제품이 되었습니다. 999달러의 가격표에 대한 관심은 LG조차 놀라게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이 한 일은 StanByMe를 가방에 넣어 여행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LG는 CES 2025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StanByMe 2. 이 제품 외에도 이 이동식 터치스크린 TV를 지원하는 세 가지 새로운 액세서리도 공개되었습니다.
StanByMe 2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StanByMe 2는 몇 가지 작은하지만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StanByMe의 1080p 해상도가 StanByMe 2에서 1440p로 증가한 것입니다.
StanByMe 2의 배터리 수명도 이전 모델의 3시간에서 4시간으로 늘어났습니다. 또한 장치의 리모컨은 이동식 TV에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이제 장치에 USB-C 포트도 있어 화상 통화를 위한 웹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tanByMe 액세서리
StanByMe 모델에서는 장치의 유일한 "공식" 스탠드가 LG에서 제작한 것이었습니다. 이 이동이 간편한 삼각대는 TV를 사용자가 원하는 방으로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CES 2025에서 LG는 새로운 TV뿐만 아니라 세 가지 새로운 액세서리도 소개했습니다.
LG의 Smart Folio는 애플 아이패드 케이스처럼 사용자에게 화면 보호기와 스탠드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StanByMe 2의 또 다른 액세서리는 장치를 세로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사진 액자와 유사한 TV 스탠드를 제공합니다.
벨트 같은 액세서리는 사용자가 StanByMe 2를 벽에 걸 수 있게 해줍니다. LG는 CES 공간의 카페 메뉴를 이 액세서리에 걸린 StanByMe 2 화면에 반사시켰고,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회사는 StanByMe로 정말 성공적인 제품을 획득했으며, StanByMe 2는 상당한 발전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회사는 이 새로운 모델의 가격과 출시일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https://youtu.be/IAxwI82ewQU
심이님의 댓글
삼텐바이미, 짭텐바이미들이 우후죽순 나왔으니, LG 가 가격을 내렸거나 저가형을 냈다면 진짜 다 씹어 먹었을 겁니다.
Garden님의 댓글
각 마켓 주요 행사들 상위권 상품보면..
삼탠용으로 많이 쓰이는 삼성 모니터들 장난 아니게 팔리던데 말입니다.
오죽하면.. LG 모니터 판매처에서도 모델에 스탠드 끼워팔던데..
삼탠바이미 수혜를 삼성이 다 본 것 같은..
일체감이라는거 하나 빼고는 스탠바이미 너무 비싸고..
휘소님의 댓글의 댓글
다들 그런 용도로 안쓰고 리모콘에 유선연결해서 사용하니까요 ㄷㄷㄷㄷㄷㄷ
무선 터치가 필요한 사람들은 이미 다 스텐바이미 샀을것 같습니다.
CaTo님의 댓글
근데 HD형 32인치 짭텐바이미가 19만원인거 생각하면 가격이 왠만해서는 안될겁니다
에베레스트고기님의 댓글
FlyCathay님의 댓글
오스틴님의 댓글
한때 삼텐바이미도 고려했지만
1. 배터리: 전원 없이도 쓸 수 있지만 자리를 옮길때도 그대로 유지되므로 새로 켜야하는 삼텐바이미 보다 훨씬 편합니다.
2. 터치: 뭘 할때마다 리모컨을 찾아야하는 삼텐바이미 보다 바로 터치가 되서 편리합니다.
3. 크기: 32인치는 옮겨다니기에 다소 크고 불안정한 느낌이라 27인치가 좋아보이고 FHD가 단점인데 QHD로 올려주네요.
4. LG TV와 연결: 튜너가 없어 공중파를 못보는 단점을 거실의 LG TV와 연결해서 TV의 화면을 당겨서 볼 수 있습니다.
5. 스탠드 품질: 서드파티 조립형 스탠드보다 디자인이 좋고 선이 보이지 않아 깔끔하죠.
6. WebOS: 개인적으로 Tizen보다 선호하며 이번에 MS cloud gaming까지 지원하네요.
이런 이유로 넘어갔습니다.
royalcloud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