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하이파이 박람회 '뮌헨 하이엔드 2024' 일정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하이파이 박람회 '뮌헨 하이엔드 2024' 일정 공개
드디어 하이엔드가 뮌헨에서 다시 시작될 때가 왔습니다. 여기에서 날짜, 여행, 티켓 등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초연 이후 40년 동안 5월의 하이엔드는 하이파이 달력에서 영구적으로 고정된 행사가 되었습니다. 올해는 이 주요 오디오 박람회가 월 초에 시작됩니다. 5월 9일 목요일부터 5월 12일 일요일까지 HIFI.DE 편집팀은 뮌헨의 MOC로 향합니다.
하이엔드 2024에 참석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날짜, 여행 및 티켓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무역 박람회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만 무역 방문객에게 개방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개인 하이파이 팬들에게만 문이 열립니다. 양일간 티켓은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박스 오피스는 없습니다.
하이엔드 2024의 개장 시간
걱정하지 마세요. 너무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MOC에서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는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 5월 9일 목요일(무역 방문객 전용): 10:00~18:00
- 5월 10일 금요일(무역 방문객 전용): 10:00~18:00
- 5월 11일 토요일: 10:00~18:00
- 5월 12일 일요일: 10:00~16:00
하이엔드 티켓
박람회 시작 전에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올해도 입구에서 티켓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박람회는 매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은 티켓 샵에서 자연스럽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박람회 티켓은 이메일로 전자 메일로 받게 됩니다.
- 2일 B2B 티켓, 무역 박람회 양일 모두 유효: 30유로
- 4일 B2B 티켓, 박람회 4일 모두 유효: 49유로
- 개인 방문객 토요일: 10유로
- 개인 방문객 일요일: 10유로
대중교통 및 자가용으로 이동하기
전시장인 MOC 이벤트 센터 메세 뮌헨은 기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U6 키페른가르텐 지하철역은 전시장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뮌헨 중앙역과 공항에서는 버스와 기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방문객은 티켓을 소지하고 M-6 요금 구역에서 뮌헨 대중교통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경우 MOC 지하 주차장에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하루를 계획하기 위한 팁
하이엔드 2024의 가장 큰 매력은 물론 전시장에서 최신 하이파이 헤드폰, 스피커 및 앰프를 선보일 참가업체들입니다. 올해는 30,000평방미터의 면적에 5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할 예정입니다.
길을 잃지 않도록 주최 측인 하이엔드 소사이어티는 매년 앱을 제공합니다. iOS 및 Android용 하이엔드 앱에서는 전시장 내 위치를 포함해 모든 참가업체와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유용한 제품 그룹 검색은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관심 있는 제품 그룹을 필터링하여 모든 관련 부스 목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고 싶은 전시업체를 즐겨찾기로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언제든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급 앱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으로 박람회에서의 하루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하루를 완벽하게 계획하고 싶지 않다면 몇 가지 대략적인 주소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하이엔드 소사이어티는 몇 가지 '스페셜'을 준비했습니다. 올해에는 2022년부터 하이엔드의 일부가 되어 최근 독립 박람회로 데뷔한 월드 오브 헤드폰이 당연히 여기에 포함됩니다.
헤드폰 전용 공간은 홀 1에서 찾을 수 있으며, "사운즈 클레버"라고 적힌 푯말이 하이엔드 2024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하이파이 시스템을 안내합니다. 참가하는 전문가들에게는 단 한 가지 조건이 주어졌습니다: 가격이 5,000유로 미만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이엔드 2024의 유명 게스트
모든 기술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이엔드는 매년 유명 뮤지션들을 홀에 초대합니다. 2022년에는 음향 기술의 전설이자 뮤지션인 앨런 파슨스가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게스트로 참여했고, 2023년에는 혁신적인 재즈 기타리스트 알 디 메올라가 박람회를 방문했습니다. 올해는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스티븐 윌슨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하이엔드 2024에서 스티븐 윌슨의 시연과 세미나는 3D 오디오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 이미지: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윌슨은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 포큐파인 트리의 가수이자 기타리스트, 작곡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하이엔드 방문은 그의 솔로 커리어를 위한 것입니다. 윌슨은 PMC 장비로 새 앨범 '하모니 코덱스'를 몰입형 오디오 재생으로 시연할 예정입니다. 윌슨이 진행하는 시연과 세미나에 참가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단,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참고로 올해 하이엔드의 모토는 "오디오의 다양성"입니다. 이 주제를 강조하기 위해 하이엔드 소사이어티는 올해 만도키 소울메이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만도키 소울메이트는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레슬리 만도키가 30년 전에 설립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단체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아날로그로 녹음하고 제작한 이들의 다음 정규 앨범인 '우리의 미래'는 5월 10일 하이엔드 기간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만도키는 독점 프레스 이벤트 외에도 박람회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만도키는 만도키 소울메이트 상품 판매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도깨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