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o X Fold5 신형 모델 안드로이드 최초 애플워치 연결 지원
페이지 정보

본문
비보제품 매니저 한 보샤오(Han Boxiao)는 이달 중국 출시를 앞두고 Vivo X Fold 5의 주요 기능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어제 그는 X Fold 5의 내부 화면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오늘의 Weibo 게시물에서 그는 iPhone 16 Pro Max와 나란히 표지 디스플레이를 배치하여 강조 표시했습니다. 새 게시물은 또한 원활한 크로스 플랫폼 경험을 위해 iPhone과 연결하는 전화기의 기능이라는 뛰어난 기능을 보여줍니다.
iPhone과 X Fold 5 간의 원활한 두 대의 전화 동기화
가장 주목할만한 발견 중 하나는Vivo X Fold 5가 iPhone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두 장치를 모두 사용하는 사용자의 삶을 단순화하는 기능입니다. 폴더블을 사용하면 iPhone 사용자가 X Fold 5에서 수신 SMS 및 인증 코드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아이폰으로 전화가 오면 기기를 전환하지 않고도 X 폴드 5를 사용해 전화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둘 사이의 알림 공유도 지원되므로 어떤 휴대폰이 사용되는지에 관계없이 쉽게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이게도이 모든 것이 단일 SIM 카드로도 작동하므로 여러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oxiao는 또한 Vivo X Fold 5가 Apple Watch와의 연결을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된 최초의 Android 기기임을 확인했습니다. 스마트워치는 X Fold 5에서 걸려오는 전화와 SMS를 표시할 수 있으며, 워치에 기록된 건강 데이터는 vivo Health 앱과 직접 동기화됩니다. 이를 통해 Apple Watch는 iPhone 대신 X Fold 5와 페어링된 경우에도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돈땃쥐미님의 댓글

애플워치-비보 연결용 앱을 애플워치에 설치해서 VOIP 통화를 해주는가봅니다.
에이닷처럼요
아스트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