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별 (118.♡.83.211)
2025년 10월 14일 PM 01:00 · 수정됨(10. 18. 20:18)
* 9to5Mac 기사
Apple TV+ rebranded as just ‘Apple TV’
https://9to5mac.com/2025/10/13/apple-tv-rebranded-as-just-apple-tv/
# 내용 일부 Gemini 2.5 Flash 번역 후 일부 수정했습니다.
애플에서 애플 TV+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TV+는 '생동감 넘치는 새 아이덴티티'와 함께 '애플 TV'로 이름이 바뀐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F1 영화의 스트리밍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보도 자료 마지막 단락 한 부분으로 언급됐습니다.
Apple TV+가 생동감 넘치는 새 아이덴티티와 함께 이제 간단히 Apple TV가 됩니다. Apple TV를 통한 글로벌 스트리밍 공개에 앞서, 이 영화는 Apple TV 앱, Amazon Prime Video, Fandango at Home 등 참여 디지털 플랫폼에서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is now simply Apple TV, with a vibrant new identity. Ahead of its global streaming debut on Apple TV, the film continues to be available for purchase on participating digital platforms, including the Apple TV app, Amazon Prime Video, Fandango at Home and more.
이 '생동감 넘치는 새 아이덴티티'가 정확히 무엇을 뜻하는지에 대해서는 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언젠가는 새로운 아트워크와 로고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실제로 바뀐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애플 TV 웹사이트는 여전히 스트리밍 서비스를 '애플 TV+'라고 쓰고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의 애플 TV 앱들도 여전히 스트리밍 서비스를 애플 TV+라고 부릅니다.
물론 애플은 애플 TV 이름으로 하드웨어 제품도 생산합니다. TV+ 콘텐츠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 TV 앱도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나머지 내용 생략]
https://bsky.app/profile/did:plc:bgakgsp7rz6ioyaqbvd7p7ew/post/3m33lnz4cbj2q
댓글 (22)
-
슈슈니
25.10.14 · 119.♡.165.197
셋탑인 애플티비가 더이상 나오지 않으니 관짝에 못박고 이름 덮어쓰기 해버렸네요. -
MMarginJOA
→ 슈니
25.10.14 · 123.♡.217.182
멀쩡히 판매중인걸요.. 신제품 이번 주에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고용 ㅋㅋ -
슈슈니
→ MarginJOA
25.10.14 · 119.♡.165.197
아니 단종도 아닌데 이름 겹치기를 왜...셋탑도 이름 바꿔버리려고 그러는 걸까요 -
다다모의고향임실
→ 슈니
25.10.14 · 202.♡.90.151
셋탑 이름을 아이티비로 바꾸는거 아닌가요? -
MMarginJOA
→ 슈니
25.10.14 · 223.♡.248.161
루머대로 이번주에 신제품 나오면 갸 이름을 새로 붙이려는 것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잘 모르겠네요 흠 - S
Steinbourg
→ 슈니
25.10.15 · 118.♡.4.60
셋탑박스 기기의 정식 명칭은 Apple TV 4K입니다. - J
January4th
25.10.14 · 223.♡.54.105
일단 매우 혼란스러울테니 둘이 같은 이름을 쓰도록 하진 않을 것 같은데요. -
MMarginJOA
25.10.14 · 223.♡.248.161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0/5445b78bfc02bd0d0249b8f341bb00cb_sfcjlz5b_comment_3743938721_o73I4i05_IMG_6498.jpeg]
앱 아이콘도 기존 하얀색에서 그라데이션 먹인걸로 바뀌었네요 ~
오늘 출시된 iOS 26.1 DB3 기준으로 변경된 것 같아요 -
베베오
25.10.14 · 125.♡.190.120
첨에 TV와 TV+ 나눴을 때도 뭐가 뭔지 헷갈렸는데 그냥 TV로 일원화 하는것도 좋네요.
셋탑은 그냥 TV셋탑이라 부르거나, 아니면 iot허브 기능도 하고 다른 기능이 추가되면서 별개의 이름을 가질수도 있겠네요. 애플 홈허브라든가? -
제제러스
25.10.14 · 211.♡.250.42
애플티비 플러스 마이너스 재로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