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M4, 휘어짐 개선 있는 것으로 보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16 16:43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GN6ZlssqNAE
이전에 아이패드를 접어(?) 버린 유튜버 Jerry Rig이 올린 영상에 따르면, 이번 아이패드에 새롭게 도입된 척추 구조(9분경부터 참조)가 아이패드가 휘어지지 않게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수직 구조로 인한 휨(9:25)는 여전히 취약한 것으로 보이고 usb-c 단자쪽에서 스크린이 파손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10:18부터 아이패드 프로 m4 내부 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3분 경 새로운 애플 펜슬 프로를 부러뜨려(?) 내부 구조를 보여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스크린에 스크래치는 경도6부터 발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영상의 3분 14초)
댓글 13
/ 1 페이지
MarginJOA님의 댓글의 댓글
@안유진님에게 답글
아무래도 텅텅 빈 부분이다보니 제일 약하겠죠 ㅠㅠㅋㅋ
SoGNyeo님의 댓글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의 댓글의 댓글
@토피아님에게 답글
약간 개선되어 보았자 물리 법칙은 못벗어나죠 엄청 휘는 걸로 난리날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조알님의 댓글의 댓글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에게 답글
잘 휜다는 4세대 프로 12.9인치 지금껏 쓰고 있지만 실생활에서 휠 걱정은 그닥 안하고 있습니다. 기존보다 좋아졌다 하니 고의로 파손할 계획이 아닌 이상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의 댓글의 댓글
@조알님에게 답글
4세대 보다 반가까이 얇아졌지 않나유??? 제 걱정은 더 얇아졌다 에서 나오는 거라서요..ㅜ.ㅜ
조알님의 댓글의 댓글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에게 답글
리뷰에 의하면 기존에 그 두툼하던거보다 강도가 더 좋아졌다고 해서요
블루밍턴님의 댓글
스크린이 좋아지고 얇은만큼 책받침 효과가 있을수 있는데, 프로 모델인데 쉽게 꺾여서 샤시물이 부러지는군요.
훌릴레오님의 댓글
중간을 가로지르는 척추뼈같은 구조물이 들어감으로 해서 강성을 크게 개선했단거였군요, 제리가 구부리는거 봐도 가로기준으로 꽤나 잘 버텨줍니다, 세로는 역시 USB-C 포트때문에 가로만큼은 못 버티네요, 결국 충전 포트 버리고 무선으로 가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방수도 가능하려나요 ㅎㅎ)
달짝지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