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 LGD, 아이폰 16 프로 OLED 양산 승인, 생산 시작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D, LGD, 아이폰 16 프로 OLED 양산 승인, 생산 시작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가 애플의 곧 출시될 아이폰 16 프로 모델용 OLED 스크린 양산 승인을 받았다고 한국의 더일렉이 보도했습니다.
두 공급업체는 이달 초 승인을 받아 아이폰 16 프로 모델용 화면의 대량 생산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아이폰 16 4종 모두에 OLED 스크린을 공급하고, LG디스플레이는 프로 모델용 스크린을 독점 공급할 예정입니다. 또한 BOE는 아이폰 16 및 아이폰 16 플러스용 OLED 디스플레이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개발은 그동안 애플의 생산 기한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어온 LG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작년에 LG디스플레이는 삼성디스플레이보다 몇 달 늦게 아이폰 15 프로 OLED 화면 승인을 받아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높은 가격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달 말까지 아이폰 16 프로 맥스의 OLED 스크린에 대한 승인 절차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되며, LG디스플레이는 6월 중순에 뒤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삼성디스플레이는 표준형 아이폰 16과 아이폰 16 프로에 대한 승인을 받았으며, 플러스 및 프로 맥스 모델도 곧 승인될 예정입니다.
더 일렉은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6 프로의 OLED 디스플레이의 차이는 미미하지만, 테두리 축소 구조(BRS) 기술로 인해 베젤이 약간 더 얇아질 수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체 iPhone 16 라인업은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masquerade님의 댓글
문장이 좀 이상합니다.
원문은
This development is significant for LG, which has historically faced challenges in meeting Apple’s production deadlines. Last year, LG Display received approval for the iPhone 15 Pro OLED screens several months after Samsung Display, allowing Samsung to increase its market share and secure higher prices.
DeepL 품질이 좀 별로군요
표면장력님의 댓글의 댓글
이번 개발은 애플의 생산 기한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LG에게 중요한 일입니다. 작년에 LG 디스플레이는 아이폰 15 프로 OLED 스크린에 대한 승인을 삼성 디스플레이보다 몇 달 뒤에 받아 삼성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높은 가격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뚜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