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젠슨 황, 현지 거리 방문 중 대만을 "가장 중요한 국가 중 하나"라고 말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젠슨 황, 현지 거리 방문 중 대만을 "가장 중요한 국가 중 하나"라고 말하다
엔비디아의 CEO인 젠슨 황은 대만을 세계에서 기술적 역할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중 하나"로 분류합니다.
새로운 R&D 시설에 대규모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NVIDIA는 대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오늘날 대만은 업계의 모든 주요 기술 기업에게 매력의 중심지가 된 것처럼 보이며, NVIDIA와 AMD가 이 지역에 새로운 "AI 중심" R&D 시설을 개발할 계획에 따라 대만은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https://x.com/tvbsworldtaiwan/status/1796065634712740041
특히 6월은 대만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 중 하나인 컴퓨텍스 2024가 개최되어 NVIDIA, AMD, Intel과 같은 기업이 기존 및 미래 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기술 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달로 여겨집니다. 이 때문에 현재 대만을 방문 중인 젠슨 황은 현지 시장을 돌아다니다 한 기자의 눈에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젠슨 황이 대만을 방문하는 동안 대만의 한 미디어 기자가 엔비디아의 CEO와 '캐주얼 인터뷰'를 진행했고, 기술 세계에서 대만이 갖는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에 대해 젠슨 황은 이렇게 답했습니다:
대만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대만은 전자 산업의 중심에 있습니다. 대만 덕분에 컴퓨터 산업이 발전했으니 대만은 매우 중요한 나라입니다.
- 대만 뉴스를 통해
그 외에도 옌슨은 기자에게 컴퓨텍스 2024 기조연설에서 시장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대규모 개발 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니 주목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여기서 더 흥미로운 사실은 젠슨이 캐주얼한 검은색 가죽 재킷과 우리에게 익숙한 아이코닉한 룩을 입고 수박 등 과일을 사는 모습이 목격되었을 때 대중 앞에서 어떻게 침착함을 유지했는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컴퓨텍스 2024는 주목할 만한 행사이며, 전시장에서 바로 여러분께 초기 인사이트와 발전 상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CTS 뉴스
대만은 반도체 허브에서 컴퓨팅 및 AI 과대광고와 관련하여 글로벌 기술 리더로 그 역할을 바꾸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지역적 적대감이 대만의 발목을 잡고 있으며, 최근에도 상황이 새로운 차원으로 확대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는 분명히 기업들에게 주목해야 할 요소입니다.
어게인반민특위님의 댓글의 댓글
cyberhoo님의 댓글의 댓글
글쿤요.
상속중
그래도 이혼 보다야 낫다고 할지
언주야언니여기왔단다님의 댓글
정말인지 모르지만, 인도인들은 자국 대학 떨어지면 MIT간다는 얘기한다던데.
김건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