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디즈니+] 지배종 주말에 달렸습니다.
Amoo

Lv.1 Amoo (112.♡.90.100)

2024년 8월 5일 PM 03:26 · 수정됨(09. 12. 07:09)

조회 1,574 공감 0

오… 내용면이나 구성이나 연출이 넘 괜찮습니다?

뭐 아직 먼 내용 같아 보이지만 현실적인 문제를 미리 고민해 보기에  좋은 드라마 같습니다.


주인공 윤자유 같은 인물이 대한민국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포라 내용은 안쓰겠으나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

댓글 (2)

  • 대체로다모앙

    대체로다모앙 Lv.1

    24.09.11 · 118.♡.122.251

    저도 재미지더라구여~~
  • Amoo

    Amoo Lv.1 → 대체로다모앙 작성자

    24.09.12 · 112.♡.88.225

    시즌2 기다리고 있습니다 ^^ 폭군도 잼나더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