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지배종 주말에 달렸습니다.
A
Amoo (112.♡.90.100)
2024년 8월 5일 PM 03:26 · 수정됨(09. 12. 07:09)
조회 1,574 공감 0
오… 내용면이나 구성이나 연출이 넘 괜찮습니다?
뭐 아직 먼 내용 같아 보이지만 현실적인 문제를 미리 고민해 보기에 좋은 드라마 같습니다.
주인공 윤자유 같은 인물이 대한민국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포라 내용은 안쓰겠으나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
댓글 (2)
-
대대체로다모앙
24.09.11 · 118.♡.122.251
저도 재미지더라구여~~ -
AAmoo
→ 대체로다모앙 작성자
24.09.12 · 112.♡.88.225
시즌2 기다리고 있습니다 ^^ 폭군도 잼나더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