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디즈니+] 나인퍼즐
Amoo

Lv.1 Amoo (182.♡.217.85)

2025년 6월 19일 PM 10:22 · 수정됨(08. 31. 22:16)

조회 473 공감 0

연쇄살인 소재로 스릴도 있고 퍼즐도 맞추는 탐정물이기도 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배경 도시 (이름은 다르지만) 연루자들 복선에서 드라마 배경 스토리를 조금 눈치를 챘었는데... 마지막 범인의 말이 너무 슬프고 눈물이 나더라구요.

무거운 주제를 새롭게 풀어낸 잘 만들어진 시리즈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댓글 (8)

  • 개내대래매배새

    개내대래매배새 Lv.1

    25.06.20 · 147.♡.97.83

    흥미롭게 봤어요
    초반 김다미 배우가 너무 오버해서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조금 지나니 괜찮더라고요 ~
  • Amoo

    Amoo Lv.1 → 개내대래매배새 작성자

    25.06.20 · 182.♡.217.85

    김다미는 특유의 그 오버하는 연기가 매력인거 같아요. 뭔가 실 생활에서 있는 그런 사람들 처럼요^^
  • C

    claire Lv.1

    25.06.25 · 112.♡.160.123

    연기와 캐릭터 설정에 대한 아쉬움도 있으나 전반적인 스토리 전개가 재미있어서 재미있게 봤네요.
  • Amoo

    Amoo Lv.1 → claire 작성자

    25.06.25 · 182.♡.217.85

    실제 참사 사건이 떠올라 슬펐습니다.
  • 북극갈매기

    북극갈매기 Lv.1

    25.07.07 · 103.♡.220.100

    초중반까지 흥미롭게 봤는데, 어쩔수 없었겠지만 결말이 좀 아쉬웠습니다
    시즌2 나올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 Amoo

    Amoo Lv.1 → 북극갈매기 작성자

    25.07.07 · 182.♡.217.85

    글쵸~ 범인 밝혀질때 뭔가 쫌 밍숭맹숭 힘아리를 잃었달까요? 처음엔 단순 스릴러물 이라고 생각했는데 사회적 메시지가 꽤 있는 작품이라 좋았습니다. 시즌2도 나오길 기대합니다~
  • led형광등

    led형광등 Lv.1

    25.08.31 · 122.♡.232.23

    빌런의 마지막이 너무 맘이 아팠어요...
  • Amoo

    Amoo Lv.1 → led형광등 작성자

    25.08.31 · 182.♡.217.85

    스포가 될거 같아 보면서 실제 사건이라 생각했던게 뭐였는지 말하지 못하겠네요. ㅠㅠ 넘 슬퍼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