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나인퍼즐
A
Amoo (182.♡.217.85)
2025년 6월 19일 PM 10:22 · 수정됨(08. 31. 22:16)
조회 473 공감 0
연쇄살인 소재로 스릴도 있고 퍼즐도 맞추는 탐정물이기도 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배경 도시 (이름은 다르지만) 연루자들 복선에서 드라마 배경 스토리를 조금 눈치를 챘었는데... 마지막 범인의 말이 너무 슬프고 눈물이 나더라구요.
무거운 주제를 새롭게 풀어낸 잘 만들어진 시리즈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댓글 (8)
-
개개내대래매배새
25.06.20 · 147.♡.97.83
-
AAmoo
→ 개내대래매배새 작성자
25.06.20 · 182.♡.217.85
김다미는 특유의 그 오버하는 연기가 매력인거 같아요. 뭔가 실 생활에서 있는 그런 사람들 처럼요^^ - C
claire
25.06.25 · 112.♡.160.123
연기와 캐릭터 설정에 대한 아쉬움도 있으나 전반적인 스토리 전개가 재미있어서 재미있게 봤네요. -
AAmoo
→ claire 작성자
25.06.25 · 182.♡.217.85
실제 참사 사건이 떠올라 슬펐습니다. -
북북극갈매기
25.07.07 · 103.♡.220.100
초중반까지 흥미롭게 봤는데, 어쩔수 없었겠지만 결말이 좀 아쉬웠습니다
시즌2 나올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
AAmoo
→ 북극갈매기 작성자
25.07.07 · 182.♡.217.85
글쵸~ 범인 밝혀질때 뭔가 쫌 밍숭맹숭 힘아리를 잃었달까요? 처음엔 단순 스릴러물 이라고 생각했는데 사회적 메시지가 꽤 있는 작품이라 좋았습니다. 시즌2도 나오길 기대합니다~ -
Lled형광등
25.08.31 · 122.♡.232.23
빌런의 마지막이 너무 맘이 아팠어요... -
AAmoo
→ led형광등 작성자
25.08.31 · 182.♡.217.85
스포가 될거 같아 보면서 실제 사건이라 생각했던게 뭐였는지 말하지 못하겠네요. ㅠㅠ 넘 슬퍼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초반 김다미 배우가 너무 오버해서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조금 지나니 괜찮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