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위기의 주부들을 이제야 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바보의제자16

Lv.1 바보의제자16 (210.♡.158.254)

2026년 1월 22일 PM 02:03 · 수정됨(14:11)

조회 421 공감 0

아내와 함께 이제야 '위기의 주부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 시즌인 시즌 8의 중반까지 갔네요.


거의 20년전 드라마인데 의상이나 대사, 연출, 소품등이 오래된 느낌이 없습니다.


어느 분 추천으로 재밌다는 '홈랜드'를 다음 드라마로 갈까 고민 중입니다.

댓글 (2)

  • 이웃삼촌

    이웃삼촌 Lv.1

    01.22 · 121.♡.117.165

    예전에 TV에서인가 해줬을 때가 기억나네요.
    딱 이거죠.
    "오우 어메리칸스타일!"
  • 바보의제자16

    바보의제자16 Lv.1 → 이웃삼촌 작성자

    01.22 · 210.♡.158.254

    공감합니다 '오우 어메리칸스타일!"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