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주부들을 이제야 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바
바보의제자16 (210.♡.158.254)
2026년 1월 22일 PM 02:03 · 수정됨(14:11)
조회 421 공감 0
아내와 함께 이제야 '위기의 주부들'을 보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 시즌인 시즌 8의 중반까지 갔네요.
거의 20년전 드라마인데 의상이나 대사, 연출, 소품등이 오래된 느낌이 없습니다.
어느 분 추천으로 재밌다는 '홈랜드'를 다음 드라마로 갈까 고민 중입니다.
댓글 (2)
-
이이웃삼촌
01.22 · 121.♡.117.165
-
바바보의제자16
→ 이웃삼촌 작성자
01.22 · 210.♡.158.254
공감합니다 '오우 어메리칸스타일!"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딱 이거죠.
"오우 어메리칸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