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 제가 하는게 그렇죠 뭐!!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25 18:56
본문
샤오미 무선 카메라 1세대인데….접속이 너무 불안정해서 못 쓸지경이라 교체를 했습니다.
이번엔 전원 공급형으로 tplink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문제는 전원인데…
원래 카메라가 있던 자리는 지붕 끄트머리라 거대해 지고 뻣뻣해진 몸뚱아리로 그 좁은곳을 들어 갈순 없을것 같아 포기 했습니다. 전원 공급을 현관 다운 라이트 등에서 가져 와야 하는데 거리도 너무 멀구요.
그래서 그냥 현관에 설치 하려 하는데 이것도 어쨌든 어댑터 선을 바깥으로 빼야 하는데 짧은 거리라도 일단 지붕안에서 해결 할수가 없어 고민하다가 고장난 낚시대가 생각나 거기에 선을 고정 시켜서 반대쪽으로 빼내는데 성공 했습니다……
근데 다 연결하고 카메라 작동을 시겼는데 전원이 안 들어 오네요?? ㅡㅡ
지붕에 다운 라이트가 연결 되어 있는 파워 포인트에 더블탭을 연결해서 다운라이트와 카메라를 연결 했는데….파워 포인트가 안에서 전등을 켜야 전원이 들어오는 구조네요..ㅠㅠ
그렇다고 전등을 계속 켜 둘수도 없고…그래서 과감히 전원은 올려두고ㅜ전등은 빼 버렸습니다…ㅋ 어차피 대문은 거의 쓰지도 않고…태양광 flood light 가 밤에 작동 하니 딱히 필요는 없거든요.
아무튼 똥손은 뭘해도 제대로 되는게 없네요..ㅡㅡㅋ
댓글 8
다소산만님의 댓글의 댓글
@Kushhead님에게 답글
말씀을 들으니..센서등을.달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글록님의 댓글
dusk to dawn 등 달으셔도 되죠. 저희집 화장실이 전기 코드 꼽는 아웃렛이 화장실 등이라 연결되어 있어서 집 막사고 저녁에 들어갔을때는 작동하고 낮에 잠깐 집에 들렸는데 안되서 전기쟁이 불러야지 했는데 다시 저녁에는 되서 순간 소름이 쫙 돌더라구요. 귀신있는 집을 샀나 해서 덜덜 떨다가 화장실 전등끄자마자 GFCI 아웃렛도 꺼져서 이해를 했습니다.
djjayp님의 댓글
윗분들 말씀대로 센서등이나 스마트등 달면 될것 같아요. 저도 현관에 카메라 달고 같은문제로 스마트등으로 바꿧습니다.
그게 시작일줄은 몰랐죠.. 집안 전체를 스마트로 바꾸게 될줄은...
그게 시작일줄은 몰랐죠.. 집안 전체를 스마트로 바꾸게 될줄은...
Kushhead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