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건너당 당주 fotomellow 인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fotomellow입니다.
여기 다모앙의 바다건너당을 다른 분이 맡아 주실수 있는지 제가 게시글을 남겼었는데, 맡으실 분이 나타나지 않으셨네요. 지금 처럼 계속 문제 없이 맡아달라는 쪽지와 댓글만을 받았습니다.
제가 계속 이어가기에는 부족함이 많지만, 당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이 공간을 계속 맡아서 잘 관리 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불편한 부분이나 개선 사항이 있으시면 쪽지나 게시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운영자에게 얘기해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게시물 절취선-------------------------------------------------------
안녕하세요. 옆 클리앙 바다건너당 당주 fotomellow입니다.
2004년 08월 19일에 처음으로 바다건너당 소모임을 창당한지도 어느덧 20년이 다 되어 가는군요.
정말 많은 분들이 글을 남겨 주시고,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들로 20년을 보내왔습니다.
이번 클리앙에서 다모앙으로 임시 피난처가 생기면서, 제가 2군데를 모두 관리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다모앙 소모임은 저보다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다른분이 하셨으면 합니다.
직업상 출장이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소모임을 그렇게 많이 신경쓰지를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소모임 운영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맡아서 해 보시고 싶은 분은 주저 말고 쪽지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바건당에서 활동은 하신 분들이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PS.저는 클리앙과 다모앙 모두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fotomellow님의 댓글의 댓글
todesto님의 댓글
어짜피 많은분들이 당주가 있는지도 모를정도로 돌아가도 아무문제 없었잔아요.
fotomellow님의 댓글의 댓글
fotomellow님의 댓글
클리앙에서와 같이 있는듯 없는듯 바다건너당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