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 더위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3 09:38
본문
바로 몇시간 전에 뉴올리언스 도착했습니다. 공항 문을 나서자마자 말그대로 한증막이네요. French quarter주변에 숙소를 잡아서, 걸어다닐 거리에 이동네 볼거리/먹을거리가 있는데 밖에 나갈 엄두를 못내겠네요.
꽤 오래전 일이지만 2년 정도 NC에 살아서 남부 더위는 좀 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 차원이 다른 더위 같아요. 아니, 남부, 특히 휴스턴같이 덥고 습한데 사시는 분들 대체 어떻게들 지내십니까?
댓글 10
cray님의 댓글의 댓글
@배려심님에게 답글
저는 NOVA 오래 살다가 북쪽 (MA, Upstate NY) 온지는 3년정도 되는데, 이제 더위에 약해졌나봐요.
Skykeeper님의 댓글
8월에 SC 가야 되는데 벌써 걱정이네요.. 제가 사는 남가주는 덥긴해도 건조해서 아침저녁은 시원하고, 한낮에도 그늘에 있으면 많이 덥지 않은데 말입니다... ㅜㅜ
조알님의 댓글
전 휴스턴보다 기온이 10도즈음 더 낮은 동네에 사는데도 여름엔 죽을거 같아요 ㅠㅠ 북쪽동네서 눈 치우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ㅠㅠ
글록님의 댓글
제가 사는 도시에서 여름에 유일하게 웃고 있는 사람은 텍사스나 텍사스 근처 주에서 살았던 사람들 뿐입니다. 텍사스가 도대체 뭐길래 ㄷㄷㄷ 여기는 한 90도만 되도 다들 타 죽는다고 난리입니다.
catzlog님의 댓글
에어컨없이 못삽니다. 20년 넘게 살았는데 지금도 여름에 장볼때는 가능하면 새벽이나 밤에 나갑니다.
sanga78님의 댓글
예전에 피닉스 근처에서 산 적이 있었는데, 여름에는 기온이 섭씨 50도 이상으로 올라가는 날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그냥 다들 야행성 동물들처럼 살아요. 낮에는 AC 나오는 차 타고 다시 AC 나오는 건물에 쏙 들어가서 생활하고 해지면 그제야 나와서 풀 파티하거나 다른 일상생활들 많이 하는 거 같아요.
AlbertaBeef님의 댓글
캐나다 밴쿠버는 7월인데도 서늘한 날씨입니다. 이번주부터 섭씨 30도 가량 올라가네요
된장찌개님의 댓글
북텍사스쪽인데 하루종일 에어컨 틀고 살아요. 이거 없으면 진짜 못 살 거에요. 더 아래쪽 분들 대단하십니다.
cray님의 댓글
이번주는 엄청 덥군요. Upstate NY살다가 NOLA에서 3일, NOVA에 사흘째 머물고 있는데, NOVA도 덥고 습하네요.
배려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