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Bilt Day: 90일간 힐튼 골드 등급 (10/1 하루)
페이지 정보
본문
Bilt 는 렌트비용을 수수료 없이 자사 크레딧 카드로 내게 해주는 카드업체 입니다. 근데 Bilt 는 자사 카드가 없어도 무료 가입만 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고 있지요.
특히 매달 1일을 Bilt Day 라고 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지금은 중단 되었지만 매달 1일에 퀴즈를 내서 퀴즈 맞춘 갯수만큼 포인트도 줬고요. 이 포인트는 파트너 항공사/호텔로 전환을 하거나, 돈 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번 10월 이벤트는 "힐튼 골드 등급" 챌린지/패스트 트랙 입니다. 아주 간단한데 Bilt 가입 후 앱/웹에서 힐튼 골드 등급 액티베이션만 하면 되고요.
이렇게 받은 힐튼 골드 등급은 90일간 유지되며, 이 기간동안 힐튼에서 14박을 할 경우, 2026년 3월 31일까지 유지 가능한 힐튼 다이아몬드 등급을 주고요. 다만 Bilt 플래티넘 등급인 분들은 단 10박만 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Bilt 카드로 렌트를 낸 사람 중에서 Play Rent Free 게임에서 최고점수를 받을 경우 렌트 비용을 공짜로 해주고, 거기에 힐튼 50만 포인트도 준다고 하니 꼭 하시고요.
참고로 힐튼 골드 등급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미국 내 호텔은 브랜드별로 인당 매일밤 $10~$25 의 음식/음료 크레딧 제공 (최대 2인까지. 2박 이상인 경우 함께 사용하는 것 불가)
- 미국 외 호텔은 무료 조식
- 방 업그레이드: 일반적으로 조금 더 높은 층, 조금 더 나은 뷰인 방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요)
- 추가 포인트 적립
개인적으로 미국 내에서 힐튼 골드로 딱히 혜택을 누릴 정도는 없었지만, 아시아권으로 가면 혜택이 매우 좋아집니다. 일단 조식만 해도 차이가 나고요.
만약 힐튼 골드 등급이 괜찮다고 느끼신다면, 아멕스 발행 힐튼 서패스 카드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연회비 $150 으로 힐튼 골드 등급 + 분기별 힐튼 크레딧 $50 을 주니까요.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
- 게시물이 없습니다.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어머님의 댓글
여유있으면 레잇체크아웃도 해주는 편이죠
골드는 그 크레딧이 쏠쏠하죠. 조식만 가능한게 아니라 하루종일 가능하니. 쓸데 없으면 커피숍에서 텀블러 사오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저녁에 바에서 칵테일 한잔 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텔 음식점들이 조식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데 특히 한국인들 바같은데도 나쁘지 않아요. 크게 이윤을 내려는 마인드가 적어서 서비스가 좋고 인심이 후합니다.
Purme님의 댓글
모기지나 HOA는 해당 안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