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앙 커뮤니티 운영 규칙을 확인하세요.
X

혹시 https://www.zumper.com/ 이 사이트 미국에서는 열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비완
작성일 2025.04.17 12:35
371 조회
0 추천

본문

저희 부부가 5냥이와 함께 하고 있었는데요,


미국으로 이민 생활 시작을 

모텔6로 하려 했습니댜.

5-7 일 정도 묶으면서 


1년 렌트를 구하려고요.


모텔 6만 믿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냥이만 가능하다네요

..


https://www.zumper.com


이 사이트에서 반려동물 동반 숙소를 구할 수 있는 정보를


준다내요.


안열려서 답답해서 여쭙습니다



0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9

Saracen님의 댓글

작성자 Saracen
작성일 04.17 12:43
잘 열립니다. VPN써보세요. Surf shark이라던지. 그나저나, 5냥이면 힘드시겠네요. 단 한곳의 체인만 2초과하는 애완동물을 허용하는군요.

1. Kimpton Hotels
• No pet limit and no fees for any number of cats or dogs.
• Amenities include loaner beds, food/water bowls, and nearby pet-friendly guides.
• Over 70 locations in North America, but confirm with the specific hotel.

다른 호텔들은 up to 2 pets per room입니다. Extended Stay든지, Motel 6던지 다. AirBnB도 pet이 많은건 힘들고, 집 렌트도 쉽지 않을겁니다. 저도 세를 줘서 아는데, Pet이 있으면 집이 빨리 상하는데, 캘리포니아에선 집 주인이 합법적으로 수리비 같은걸 많이 청구하지 못하고, 렌트 금액도 낮은 경우가 많아 (렌트가 그렇게 비싼데도, 집값이 비싸니, 렌트수입으로 모기지정도 커버하죠), 대부분 Pet이 있으면 안 받아줍니다.
그리고 Pet을 허용하는 집은, 집 Condition이 무척 안 좋습니다. 한동안 많이 찾아다니셔야 할거에요. 이게 왜 그러냐면, Pet을 허용한다는 것은, Pet이 저지를수 있는 실수까지 허용해 준다는 것이 되어서, 오줌을 마루바닥에 눈다던지, 하는 여러가지 문제가 생겨도 집 주인이 감수하겠다는 말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저도 세를 많이 줘봤지만, 미국 사람들 별로 조심하면서 살지 않아서, 허용하는 것들은 그 허용 한도까지 망가트립니다.

오비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오비완
작성일 04.17 13:11
@Saracen님에게 답글 아..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Saracen님의 댓글

작성자 Saracen
작성일 04.17 13:15
그런데 만약 Pet이 없다고 계약하면 어떨까 물어보신다면 말리고 싶습니다. 캘리포니아다보니 Tenant protection이 몇가지 있습니다. 계약 기간동안 쫗아내지 못하고, 중간에 계약 파기하려면 이사비용주는등등 몇가지 보호책이 있는데, 테넌트 귀책 사유로는 그냥 나가라고 할수 있어요. 그 귀책 사유중에 Pet이 있습니다. 집 주인이 3일 주고 애완 동물을 없애라고 하고, 테넌트가 따르지 않으면 lease termination, 안 따르면 eviction으로 들어갑니다. eviction record가 있으면 다음에 집 얻기 정말 힘들어 집니다.
잔소리가 계속 많아져서, 이것 저것 추가하게 되네요. 집주인이라고 하더라도, 렌트를 주고 있는 집에 허락 없이 맘대로 들어갈순 없지만, 24시간 notice를 주고, 집 maintenance를 위해서 집안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때 보통 집주인들이 lease term과 맞지 않는 것들을 찾아냅니다.

오비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오비완
작성일 04.17 23:13
@Saracen님에게 답글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jjayp님의 댓글

작성자 djjayp
작성일 04.17 13:37
Kimpton Hotel컨셉이 동물과 함께 하는 호텔이라 그럴꺼에요.
로비에 강아지 간식도 비치해 놨더라구요.

오비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오비완
작성일 04.17 23:14
@djjayp님에게 답글 또 몰랐던 지식 하나 얻어갑니다

Realtime님의 댓글

작성자 Realtime
작성일 04.17 14:07
모텔6는 진짜.... 추천 드리기 어렵습니다. 대체로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거나 베드버그에 물리거나 홈리스/드럭딜러들이 출몰하는 지역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서요. 잘 사는 동네가 아니라면 가지 마세요.

애완동물 친화적인 호텔 체인이라면... 라킨타 (LaQuinta)가 있긴한데, 다섯마리는 조금 어려울 것 같긴 합니다. 모텔6 보다 $20-30 정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3성급이니 안전하고 깨끗한 편입니다. 제발 이 정도 급으로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하늘아이
작성일 04.17 14:55
@Realtime님에게 답글 +1 모텔 6는 정말 비추입니다. 한국의 "모텔"을 생각하고 가시면 안되고, 그냥 "내가 저 침대에서 자면 무슨 병을 옮을지 모른다" 라는 느낌으로 접근하는게 좋을 정도지요.

뭉지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뭉지
작성일 04.18 02:16
@Realtime님에게 답글 +1 모텔 6는 정말 비추 입니다. 5-6일 정도면 차라리 airbnb 를알아보세요...
15년전 대학생때 아무것도 모르고 모텔 6 만 예약해서 여행했는데... 대부분 트럭 운전 하는 분들이 쉬는 곳이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외진 곳에 있어서 물건 사러 가기도 불편하구요...그리고 충격적인것 수트 케이스를 누군가가 비번 찾으려고 돌려 놓은 흔적을 찾았다는거죠....
무엇보다 시설이 정말... 베드버그 나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처참합니다.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