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MINIATURE LIFE MITATE MIND by Tatsuya Tanaka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일요일 아침 미니어처 작가 타나카 타츠야의 전시를 보고 왔습니다.
전시 오픈시간에 맞춰 가면 여유롭게 입장할 줄 알았습니다만... 이미 줄이 건물 밖으로 이어져 있더군요.
생각보다 줄이 빨리 줄어들어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이게 카톡 웨이팅 등록하는 줄이었습니다. 예상 대기시간 30분 확인하고 느긋하게 식사할 생각을 해 봅니다.
하지만 문 연 식당이 맥도날드 뿐이네요...
일찍 와서 등록하신 분들이 다 몰려오셨는지 주문도 많이 밀려 있습니다. 시간이 시간이라 맥모닝 밖에 주문 못하는데 저는 이거 좀 싫더라구요... 아무튼 10분 정도 기다려 음식을 받았는데 입장 알림이 옵니다.
티케팅 앱에서는 동영상은 불가/사진 촬영은 가능이라 해서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50mm 단렌즈도 야무지게 챙겼는데, 발권하고 안내판을 확인하니 스마트폰 촬영만 허용되고 카메라는 금지랍니다. 50mm 렌즈로 찍은 사진은 위의 맥도날드 입구 한장 뿐... 입장 전부터 현타가 찾아옵니다.
입장 해보니 카메라를 금지한게 이해가 갑니다. 사람이 많은데 카메라 든 사람이 두어명만 있어도 혼잡함이 배가 될 것 같더라구요. 불만을 지우고 남들처럼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 봅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폰 0.5배 광각으로 찍어서 공간이 있어 보이는데 실제로는 가방을 뒤로 매는 것도 민폐가 될 만큼 붐비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방에서 볼 수 있게 유리박스에 담긴 작품들이 띄엄 띄엄 자리하고 있고, 벽면에는 작품 사진을 출력해서 전시했습니다.
일부 작품들은 사진 속의 미니어처를 액자 프레임에 배치한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작품을 좀 더 생생하게 느끼게 해줬습니다.
업로드 용량 제한으로 한번 끊어 갑니다. ㅎㅎ
아이폰점보님의 댓글의 댓글
해븐캐슬님의 댓글
더 많은 사진이 있었으면 하지만..ㅋㅋ 가서 봐야겠는데~~ 했는데
전시가 이제 끝났나보네요. ㅠㅠ 흑..
미니어쳐 이런 종류 좋아라해서 가면 잼있게 봤을 것 같은데.. 다음기회에...(할까요?ㅋㅋ)
아이폰점보님의 댓글의 댓글
작가 홈페이지에 10여년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올린 작품들이 달력 형태로 게시되어 있으니 아쉬움 달래기에 부족하지 않을 겁니다. ٩( ᐛ )و
https://www.instagram.com/tanaka_tatsuya/
istD어토님의 댓글의 댓글
작가 인스타라도 가봐야겠네요.
istD어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