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참맛푸드] 굴비모델 제리비 입니다^^
굴
굴비 (112.♡.42.153)
2025년 11월 10일 AM 09:28 · 수정됨(01. 13. 09:27)
조회 796 공감 0

가을이 사라지고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앙 삼촌들 건강 잘 챙기시구요.
입맛 없을때 종종 들려 굴비 구경 함 해보세요.
구경 만으로도 입맛이 화악 돕니다^^
천년곳간
그리고 굴비의 선물은 사랑의 다른 표현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분들에게 함 보내보시면 많은 사랑을 받으실 겁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는 제리삐가 되겠습니다냥^^
댓글 (99)
- 동
동윤파파
25.11.10 · 121.♡.95.99
{emo:damoang-emo-007.gif:120} -
Iiamgulbi
→ 동윤파파
25.11.10 · 112.♡.42.153
감사합니다냥^^ -
금금도리
25.11.10 · 106.♡.11.151
{emo:damoang-emo-043.gif:120}
오늘은 간결하게 쓰셨어요~
귀여운 냥이 어디갔어요~ >ㅂ<) -
Iiamgulbi
→ 금도리
25.11.10 · 112.♡.42.15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d2d852d.jpg] -
오오락실
25.11.10 · 182.♡.203.107
{emo:damoang-emo-007.gif:120} -
Iiamgulbi
→ 오락실
25.11.10 · 112.♡.42.153
고맙습니다냥~~~ -
Ssepjun
25.11.10 · 211.♡.218.130
{emo:damoang-emo-002.gif:120} -
Iiamgulbi
→ sepjun
25.11.10 · 112.♡.42.153
감사합니다^^ - 하
하름이아빠
25.11.10 · 119.♡.123.35
{emo:damoang-emo-007.gif:120} -
Iiamgulbi
→ 하름이아빠
25.11.10 · 112.♡.42.153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