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참맛푸드] 굴비모델 제리비 입니다^^

Lv.1 굴비 (112.♡.42.153)

2025년 11월 10일 AM 09:28 · 수정됨(01. 13. 09:27)

조회 797 공감 0


가을이 사라지고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앙 삼촌들 건강 잘 챙기시구요.

입맛 없을때 종종 들려 굴비 구경 함 해보세요.

구경 만으로도 입맛이 화악 돕니다^^


천년곳간


그리고 굴비의 선물은 사랑의 다른 표현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분들에게 함 보내보시면 많은 사랑을 받으실 겁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는 제리삐가 되겠습니다냥^^

댓글 (99)

  • 동윤파파 Lv.1

    25.11.10 · 121.♡.95.99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동윤파파

    25.11.10 · 112.♡.42.153

    감사합니다냥^^
  • 금도리

    금도리 Lv.1

    25.11.10 · 106.♡.11.151

    {emo:damoang-emo-043.gif:120}
    오늘은 간결하게 쓰셨어요~
    귀여운 냥이 어디갔어요~ >ㅂ<)
  • iamgulbi

    iamgulbi Lv.1 → 금도리

    25.11.10 · 112.♡.42.15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d2d852d.jpg]
  • 오락실

    오락실 Lv.1

    25.11.10 · 182.♡.203.107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오락실

    25.11.10 · 112.♡.42.153

    고맙습니다냥~~~
  • sepjun

    sepjun Lv.1

    25.11.10 · 211.♡.218.130

    {emo:damoang-emo-002.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sepjun

    25.11.10 · 112.♡.42.153

    감사합니다^^
  • 하름이아빠 Lv.1

    25.11.10 · 119.♡.123.35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하름이아빠

    25.11.10 · 112.♡.42.153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