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식료품
[참맛푸드] 굴비 모델 제리삐 문안 인사 드립니다^^

Lv.1 굴비 (112.♡.42.153)

2026년 2월 5일 AM 10:04 · 수정됨(02. 06. 21:37)

조회 260 공감 0


위 사진은 ai와 갤럭시 24 울트라가 만든 이미지 입니다^^

삼촌들 안녕 하십니꽈아~~~~

언제까지 굴비를 걸어만 두시겠습니꽈아?

이제 걱정말고 맛있는 제리삐네 굴비로 저녁 식사 함 해 보시죠.

맛은 책임지겠습니다^^


1. 마른굴비

   이게 진짜 참굴비로 만든 보리굴비입니다.

천년곳간 마른굴비 세트2호[10미/750g내외] : 천년곳간


2. 다양한 굴비 선물 세트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천년곳간


그리고 이제 슬슬 설 선물을 구상 하고 계셔야 합니다.

설 선물은 누가 머래도 굴비가 최곱니다^^

오늘부터 공식적인 설 선물세트 시즌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굴비로 함 해보시면 받는분이 아주 흡족해 하실 겁니다.


3. 손질굴비 입니다.

    현재는 23미와 30미 두 종류가 있습니다.

    맛은 둘 다 맛납니다.

법성포 청수손질굴비 1호[22~24미/1kg] : 천년곳간




자나깨나 길 조심하시고 2월이 시작되는 첫 주...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오늘 같은날 맛있는 굴비 구워서 가족들과 저녁 한끼 해보시면 아주 행복한 시간이 될겁니다.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시는 삼촌들을 존경합니다.

오늘도 감솨합니다^^

댓글 (47)

  • Oz오즈

    Oz오즈 Lv.1

    02.05 · 210.♡.182.115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Oz오즈

    02.05 · 112.♡.42.153

    고맙습니다^^
  • G

    granta Lv.1

    02.05 · 223.♡.99.204

    {emo:damoang-emo-038.gif:80}
  • iamgulbi

    iamgulbi Lv.1 → granta

    02.05 · 112.♡.42.153

    감사합니다^^
  • 밝은동쪽

    밝은동쪽 Lv.1

    02.05 · 59.♡.153.181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밝은동쪽

    02.05 · 112.♡.42.153

    고맙습니다^^
  • M

    maruking Lv.1

    02.05 · 175.♡.229.196

    {emo:DINKIssTyle-3d-ang-001.webp:150}
  • iamgulbi

    iamgulbi Lv.1 → maruking

    02.05 · 112.♡.42.153

    감사합니다^^
  • 무명

    무명 Lv.1

    02.05 · 175.♡.222.155

    {emo:damoang-emo-007.gif:120}
  • iamgulbi

    iamgulbi Lv.1 → 무명

    02.05 · 112.♡.42.153

    고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