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트래블] 해외 렌터카 & 캠핑카 예약 필요하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첫 광고를 시작한 해외 자동차 여행 전문 '드라이브트래블' 입니다.
저도 배낭여행시기를 거쳐서, 이제는 자동차를 메인으로 여행다니고 있는데..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하거나 자연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에는 자동차로 여행하는게 여러모로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좀 더 빨리 오픈을 하고 싶었는데(다모앙에 광고신청은 더 일찍 했습니다.), 출장다니며 혼자 예약시스템을 개발하다보니..ㅠㅠ..
아직 초기라서 부족함이 많겠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실, 렌터카 예약 자체는 11년차인데,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시스템은 이제야 구축했어요..흑.
어쨌든! 드라이브트래블에서는 렌터카 뿐만 아니라, 캠핑카 예약도 도와드립니다. 물론, 다모앙 전용 5% 할인쿠폰도 드려요!
현재 렌터카 회사는 허츠, 달러만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며, 알라모, 유럽카, 식스트, 에이비스 등이 순차적으로 내년까지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마도 올해는 허츠/달러만 가능할거 같고요. 올해 말 즈음부터 다른 회사들도 추가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현재 개발중이에요~)
드라이브트래블은 각 렌터카 회사의 한국사무소와 공식적으로 계약하고 연동한 한국 공식 에이전시입니다.
지역별 예약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하와이 - https://drivetravel.co.kr/rent-hi
미국 - https://drivetravel.co.kr/rent-us
캐나다 - https://drivetravel.co.kr/rent-ca
유럽 - https://drivetravel.co.kr/rent-eu
호주/뉴질랜드 - https://drivetravel.co.kr/rent-aunz
캠핑카의 경우, 미국(로드베어, 엘몬테), 캐나다(프레이저웨이, 캐나드림), 호주/뉴질랜드(마우이,아폴로,브리츠 등)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예약 가능한 캠핑카 회사는 지속적으로 추가중에 있으며, 조만간 크루즈아메리카(미국/캐나다), 이스케이프(미국), 트래블러 오토반(미국/호주/뉴질랜드) 등의 회사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마도... 올해 내로 한 두 곳은 추가되고, 남은 곳들은 내년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지역별 예약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호주 - https://drivetravel.co.kr/rv-au
뉴질랜드 - https://drivetravel.co.kr/rv-nz
미국 - https://drivetravel.co.kr/rv-us
캐나다 - https://drivetravel.co.kr/rv-ca
물론, 다모앙만을 위한 할인도 준비했습니다. 사실 여행 업종이 많이 남는것은 아니지만 ㅠㅠ 그래도, 오픈하는 것도 있고 해서.. 렌터카와 캠핑카 모두에 5% 할인 적용되는 쿠폰입니다. 특히 캠핑카의 경우에는 다모앙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최종 결제화면에서 아래의 할인코드를 적용하시면 5% 할인됩니다. 해당코드는 24년 10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렌터카 - DAMOANGR5
캠핑카 - DAMOANGC5
*캠핑카의 경우 세금 등 일부 할인이 안되는 금액이 있어 5% 입력 시 실제 적용되는 할인율은 약 4.05%정도입니다.
다만 후불(현장결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데, 선불요금과 달리 후불요금은 현장에서 결제하는거라 저희가 요금을 건드릴 권한이 없거든요 ㅠㅠ..
즐거운 여행 준비 하세요~~! ;-)
마스리님의 댓글
질문이 있는데 , 보험처리는 현지 렌터카 보험을 적용받는지 사후 정산 처리하는 보험인지 궁금합니다.
cipher님의 댓글
그런데, 김치군님의 글을 보고 예전부터 김치군님의 여행기를 즐겨 읽었던 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존 허츠 예약을 취소하고 드라이브트래블을 통해서 같은 허츠에 같은기간 같은 모델3를 예약해봤는데... 헉!!!
300불 후반의 가격에 예약이 되었네요...
무려 2백불이나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기존 예약은 대한항공과 AMEX카드에서 주는 할인혜택까지 적용한 것인데 말이지요..
덕분에 내년 LA-Sandiago 여행은 보다 알뜰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치군님..
김치군님의 댓글의 댓글
Simlady님의 댓글
올해 드디어 장롱면허도 탈출했고 남편도 생겼으니(?) 내년이나 내후년예정인 유럽여행에는
꼭 김치군님 통해서 렌트카 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치군님의 댓글의 댓글
odyssey9님의 댓글
번창하시기를 바랍니다 ! ^^
김치군님의 댓글의 댓글
BBANG님의 댓글
김치군님 책 보고 신혼여행 정말 잘 다녀왔었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새삼 감사드립니다!!
김치군님의 댓글의 댓글
꽃부자님의 댓글
assak1님의 댓글
김치군님의 댓글의 댓글
assak1님의 댓글의 댓글
yoon033님의 댓글
블로그에서 늘 여행기 지역마다 찾아보았던 기억이!! 지금 프로필 사진마저 똑 같은 거네요!!! 반갑습니다!꼭 번창하세요
옥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