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렁에 빠진 펜슬을 구하고 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자게에 쓰다가 이리로 옮깁니다)
수렁에 빠진 펜슬을 구하는 게 아니라 침대와 벽사이에 떨어진 애플 펜슬을 꺼낼 방법이 뭐가 있을까 궁금합니다.
그 동안 사라진 펜슬이 총 3 개입니다.
두번째 녀석이 사라지고 나서 저렴이 펜슬을 불러 들였는데 이 놈까지 총 3개가 사라졌습니다.
한 동안 꾹 참고 지냈는데 자꾸 펜슬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 안 쓰다 보면 꼭 이럴 때가 있더라구요.
새벽에 곰곰이 생각해보니 아무래도 침대와 벽사이에 떨어진 것이 아닐까 싶은데, 침대가 너무 무거워서 옮길 수가 없습니다.
침대가 벽에서 5센티 정도 떨어졌는데 이리로 들어갔다가 거의 확실시 됩니다.
이 5 센티 틈 사이로 넣어서 바닥을 긁어(?) 펜슬을 빼낼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회원님들의 아이디어를 기다리는 동안 문득 코파일럿에 물어봤습니다.
You
애플 펜슬을 꺼내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해 드릴게요:
- 긴 막대기나 자: 벽과 침대 사이의 틈으로 막대기나 자를 삽입하여 펜슬을 밀어내거나 끌어내는 방법입니다.
- 테이프: 긴 물체의 끝에 접착 테이프를 붙여서 펜슬에 닿게 하고, 테이프가 펜슬에 붙으면 천천히 끌어올립니다.
- 진공 청소기: 틈새용 노즐을 사용하여 펜슬을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단, 펜슬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자석: 애플 펜슬이 금속 부분이 있다면, 강력한 자석을 사용하여 벽과 침대 사이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이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고, 가장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펜슬을 꺼내는 동안 펜슬이나 침대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제가 시도한 방법은 벽과 침대 사이의 공간은 "ㄴ" 형상으로 되어 있고 아래를 볼 수 없어서
0. 진공청소기 틈새 도구로 침대 끝에서 반대 끝으로 우선 한번 땡겨 줬습니다 (뭔가 묵직한 것이 느껴집니다)
1. 골판지를 이용하여 자작 긴 막대기 + 갈쿠리 비슷한 것으로 "ㄴ"자로 만들어서 시도
==> 자잘한 것들(먼지 + 머리카락 등등)만 나오더군요
==> 몇번 더 했더니, 작은 수건이 나왔습니다.
여기에 희망을 갖고 대충 라이트를 비춰 봤더니 뭔가가 보입니다 !!!
2. 긴 막대기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 + 테이프)로 터치를 시도하여 성공하였습니다.
각인이 된 걸 보니 제일 처음에 산 놈이네요, ㅠㅠ.
아무튼 한 시간 가까이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틈을 없애려고 침대를 밀어 넣느라 시티드 레그프레스를 한참 해줬더니 땀이 줄줄 흐릅니다, ㅠㅠ.
레오브라웡카님의 댓글
레오브라웡카님의 댓글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남 일 같지 않아요. ㅋㅋ
moonlit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