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남섬 홀리데이 파크로 문의드립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6.12 07:42
본문
12월말에 뉴질랜드 남섬 치치(크라이스트처치)에서 출발해서 홀리데이 파크 아파트나 커티지에 베이스로 하고 트레킹이나 자전거 트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 여행경험이 있으시거나 뉴질랜드 교민분들중 다모앙 회원님께 여쭙습니다. 궁금한건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인원: 최소 3인~ 6명
여행기간: 12월 24~12월30일
- 추천하실만한 뉴질랜드 홀팍은? 단 여행인원 중 트레킹을 원하는 인원이 있어서 트레킹과 자전거 트립등 주변 엑티비티가 있어야 합니다. 원하는건 주변에 마트가 가까웠으면 좋겠습니다.
- 성수기 뉴질랜드 홀팍 부킹은 보통 언제쯤이면 마감될까요? 혹시 캔슬되서 올라오는것도 왕왕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성수기 홀팍은 무조건 3박 부킹이 의무인가요?
- 홀팍과 주변 게스트 하우스나 모텔정도랑 비교하면 차이가 많이 날까요? 홀팍 부킹안되면 주면 숙소라도 예약해야 할것 같은데….물론 업체마다 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뉴질랜드 홀팍상황과 주변 숙박시설의 수준을 감안해서 답변부탁드립니다.
- 12월말 뉴질랜드 극 성수기에 생존해야할 꿀팁이나 여행 꿀팁을 부탁드립니다. 대신 캠핑카는 불가합니다. 그냥 소소한 꿀팁이나 뉴질랜드에서 꼭 먹거나 사야할 기념품등….영양제,꿀, 홍합 이런거 사양합니다. 와인이나 먹거리 위주는 적극 환영하고 장보기나 여행 꿀팁등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 1 페이지
일리악님의 댓글의 댓글
@kiamsung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하는걸론 그레이마우스까지 열차로 가서 그레이마우스 홀팍에서 3박하고 돌아오면서 중간 역에서 내려 홀팍3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킹이 문제입니다. 대부분 부킹이 하나 남았거나 아니면 마감되었더라구요...
kiamsung님의 댓글의 댓글
@일리악님에게 답글
대부분의 홀팍 성수기는 현지 여행자들이 내년 여행을 미리 예약해두다보니 성수기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비용은 더 발생하지만 에어비앤비도 같이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비용은 더 발생하지만 에어비앤비도 같이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kiamsung님의 댓글
추가로 질문에 써두신것처럼 대부분의 숙소는 성수기에 며칠이상 숙박을 요구합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일리악님의 댓글의 댓글
@kiamsung님에게 답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리틀턴으로 크리스마스 전일에 입항할것 같아서 살짝 걱정이 되긴 합니다. B&B도 알아봐야겠습니다.
kiamsung님의 댓글
현지 교민입니다. ㅎㅎ
답변 가능한것만 답변드려요.
- 홀팍은 종류는 많지만, Top10 holiday(https://top10.co.nz/)와 Tasman holiday(https://tasmanholidayparks.com/)가 그나마 큰 곳입니다.
- 성수기 홀팍 부킹은 이미 마감된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취소되서 올라오는 경우가 있으니 후보지를 수시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지금이라도 자리가 있다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72시간 이전에 취소가 가능하나 꼭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시는 날짜가 24일 도착이신가요? 대부분의 상점이 크리스마스 당일에 문을 닫습니다. 그래서 24일 (5~6시경 문을 닫습니다.) 도착하시자마자 장을 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장은 큰 마트로는 PaknSave와 Woolworth(구 countdown)이 제일 큰 마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