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와의 사고 관련해서 제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없을까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1 20:03
본문
자전거로 퇴근 중 y자로 갈라지는 곳에서 저는 본차로(y자에서 왼쪽 5차로 중 가장 오른쪽)로 가는걸 오른쪽으로 가기 위해 몇차로 무리하게 이동하면서 저를 못보고 제 좌측 뒷바퀴를 택시 우측 헤드라이트 부분을 쳐서 제가 날라갔습니다. 전혀 알아채지도 못했고.. 택시 블박을 보니.몇차선을 가로 지르며 왔고 그냥 유도 미사일 처럼 저를 추돌하더라구요..
대인은 8주 진단 받고 아직 병원진료중입니다.
대물(자전거 파손)을 진행하기 위해서 샵에 의뢰했는데요.. 보험사(택시공제조합)에서 이야기 하길 저도 과실이 있다고 주장한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경찰 사고 조사관도 제가 피해자는 확실하지만 과실은 정해줄 수 없다고 하고..
이런식로 택시회사가 제 과실을 주장한다면..
저는 그냥 당해야 하는건가요? 일배책과 같은 실비 보험이나 다른 보험으로 제가 대응을 할 수 있는게 없나요? 어디 민원을 넣어서 할 수 없나요?
너무 억울한데요.. 자전거는 전손처리 당할거 같은데.. 들어간 돈도 만만치 않은데.. 하나도 보상 못 받는데.. 제가 과실로 그차 수리비(스크래치)까지 일정 비율 줘야 하는데.. 진짜 억울한데..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그 택시 회사 이름 알아서 민원 넣고 싶은데.. 어디다 넣어야 할지..ㅠ
골반이 골절당해 2주동안 누워만 있었었는데.. 그때 아버지 상도 당하고.. 너무 심적으로 힘들었거든요..ㅠ 택시기사나 택시회사는 사과 문자 조차도 없고..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이걸 이야기 해야할까요?
댓글 5
/ 1 페이지
잦은한잎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