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수술후 재활병원에 왔는데 다시 옮기는것 질문드려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8.09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일주일전 낙상사고로 골반 및 천골 골절로
대학병원 정형외과 수술받고 금일 정형외과 의원에 재활받으러 전원했습니다.
최근에 지어져 깨끗하고 좋다고해서 왔는데
와보니 시설이 너무 안좋아요. 식사도 심하게 입에 안맞아 먹가 체기가 올라와 서너숫가락 뜨다 말았어요.
여기서 한 달 지낼거 생각하니 너무 답답하네요
요양병원이나 다른 재활병원으로 다시 전원신청서를 넣어보고 싶은데요 혹시 절차나 방법이 있을까요?
병원쪽 근무경험 있으신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 1 페이지
루나님의 댓글의 댓글
@또모르지님에게 답글
답변 감사합니다. 수술 병원 전원센터에서 소개해준 병원인데 최근에 오픈했다더니 일부 리모델링만 했고 병실 집기류등은 15년전 그대로인듯 하더군요. 간병인 침상의 레자는 다 혜져있고 욕실이나 병싷청소도 잘 안되고 이끼도 껴있고, 냄새나고 쓰레기통도 안비워주고 간호사들은 말도 못 하게 불친절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려진 사진만 보고 괜찮겠네 하고 왔다가 아주 실망했어요. 같은날 같은 병실 입원하신분도 학을 떼더군요. 그쪽은 사정상 옮길수 없어서 여기 있어야 한다고 한숨을 쉬시더라구요.
일단 집사람이 다른 병원에 의뢰서를 넣은 상태고 연락이 오면 퇴원한다고 이야기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집사람이 다른 병원에 의뢰서를 넣은 상태고 연락이 오면 퇴원한다고 이야기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모르지님의 댓글
그냥 퇴원하고 다른 병원으로 옮기시면 안되나요?
보호자 도움이 있어도 거동 힘드시면, 비싼 택시 탄다 생각하시고 사설 구급차 불러서 타고 가셔도 될것 같고요..
절차 방법 궁금하신건, 그낭 계시는 병원 원무과 직원하고 얘기해서
옮기고 싶다, 퇴원하고 싶다 말씀하시고, 이유 물으면 그냥 불편하다 라고 하면 더 묻지 않고 안내해 줄것 같은데요..
병원이 어디 구금하는 곳도 아니고.. 물으면 다 방법을 알려줄거에요..
쾌차하세요.. 식사 잘 챙겨 드시고 영양제 같은것도 좀 드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