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방콕에 부부동반 3박가는데 추천할만한 숙소 있을까요?

알림

0 추천
글쓰기

본문

방콕 자유여행은 처음이라 어디가 좋을까 알아보고 있습니다.

일단 숙박이 제일 중요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11 / 1 페이지

잼니크님의 댓글

작성자 잼니크 (61.♡.60.82)
작성일 04.13 18:11
조금 더 힌트를 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방콕은 여행 자유도가 아주 높은 곳이라... 각향각색이라 조건을 조금 좁혀 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라던가... 반드시 충족해 주셔야할 조건이라던가... 말이죠
3박이면 한동네 잡아서 돌아보는것만 하기 빠듯하시겠네요...
방콕이 물리적으로 꽤 큰도시라...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할지, 주말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도 여행이 좀 다를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침6시 기상 7이전 아침시장, 11시 이전 숙소 복귀, 숙소주변에서 점심먹고 쉬다가 4시 쯤 이후부터 일정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가보면 아시겠지만... 낮에 이동은 돈을 들이는것 아니면 힘들어서 (그리고 돈을 들인다고 하더라도... 더웠다 추웠다 하면 병이 걸려서) 병 걸릴 수도 있으니 약은 종합감기약이랑 KF 마스크 정도 챙겨가시고....
약중에서 지사제는 현지에서 구매한다고 생각하세요.
물갈이 약과 모기약은 현지께  압도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3월 마지막 주에 5박일정으로 다녀왔는데 제가 다녀온 숙소 두곳 이랑 제가 선택한 이유, 장단점 알려드리겠습니다.

Vali Villa Bangkok
카오산길 까지 걸어서 15분이라 가까우면서도 조용한 주택가 안쪽.
하지만 걸어서 5분내에 24시 편의점 + 괜찮은 펍 있음.
새 건물이라 녹물 없음.
저렴한 가격에 아침 식사도 포함되어 있는 딜이 있음.

Centre Point Hotel Silom
짜오프라야강변이면서 신도심에 가까운곳이면서 현지인도 상대하는 야시장이 주변에 열림.
음식이 안맞으면 백화점에 맥도날드랑 KFC 있음.
호텔 건물에 백화점도 있고 거기 수퍼에 구하기 힘든 리전시(면세점에 없음) 구할 수 있음.
수펴는 결코 저렴하지는 않으나 개인적으로는 납득한만하고 깔끔하고 선물 구매하기 편리.
저렴한 5성급으로 서비스는 충분하다 느꼈고, 방이 아주 넓고 편안.
방에 시설이 좀 낡았으나 방 크기랑 가격 생각하면 납득가능.

잼니크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잼니크 (61.♡.60.82)
작성일 04.13 18:27
@잼니크님에게 답글 참고하시라고 저희 일정 요약해서 알려드립니다.
저는 방콕 3회차인데 내무부 장관님이 첨이라... 방콕 서너번 더 올 생각 + 현지인들 처럼 다녀보자는 느낌으로 다녔습니다.

1일차: 인천 -> 방콕
- 수완나품 공항입국 후 BTS 타고 숙소로 이동
- 숙소(Centre Point Hotel Silom) 도착 후 주변 시장 구경
- 저녁 식사는 시장에서 해결

2일차
- 주변 아침 시장 구경 & 도보 이동 후 아침 식사 (족발덮밥)
- 오후 메끌렁 기차역이동 (저희는 웡위안야이역에서 막차타고 가서 칼같이 시간 지켜서 갔습니다)
- 주변 시장에서 저녁 식사

3일차
- 주변 아침 시장 구경 & 아침 식사
- 짜오프라야강을 통해 다음 숙소 이동
- 다음 숙도 (Vali Villa Bangkok) 도착 후 휴식
- 저녁은 크루아압손으로 도보 이동 후 식사
- 돌아오면서 카오산길과 주변 관광
- 야식으로 꾸어이짭 유안 (끈적국수였나요?)

4일차
- 걸어서 10분 거리 내 아침 시장 구경 & 주변 홍콩 딤섬집에서 아침식사
- 숙소 복귀 후 휴식
- 저녁에 인디마켓 다오카농에서 야시장 구경

5일차
- JJ몰 뒤편 반려동물 마켓 방문
- 수완나품 공항 출국 -> 인천공항 도착

기억에 의지해서 작정한거라...
세세한 부분은 좀 다를 수 있습니다ㅠ

champ3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champ3 (118.♡.176.225)
작성일 04.13 18:34
@잼니크님에게 답글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일정 참고해서 잘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일 04.13 18:32
@잼니크님에게 답글 너무 감사합니다.
6월초 평일로 3박 가는거라 아무 호텔로 가기에는 어쩔까 했네요.
결혼 30주년이라 조금 고급스런 호텔도 알아볼까요 하고 있습니다.

길벗방콕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길벗방콕 (49.♡.171.89)
작성일 04.14 13:30
@champ3님에게 답글 고급호텔 찾으시면 더 시암(The Siam) 추천합니다

잼니크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잼니크 (61.♡.60.82)
작성일 04.14 14:23
@champ3님에게 답글 결혼 30주년이시면.... 음... 제가 올린 일정으로 가시면 욕먹기 딱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자는 일정입니다 ㅋㅋㅋㅋ
참고하세요 ㅋㅋㅋ

물이끼님의 댓글

작성자 물이끼 (180.♡.192.216)
작성일 04.13 19:40
방콕이 서울보다 더 큰 도시입니다. 호텔도 훨씬 많구요. 예산에 맞춰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년 여름에 갔었는데 메리어트 수라웡세에 묵었습니다. 호텔 인피니트 수영장에서 보는 야경은 아주 멋있었지만 결혼 30주년 이벤트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짜오프라야 강변의 페닌슐라나 샹그릴라가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묵어보질 못해서 저도 추측이네요 ㅠㅠ)

작성일 04.13 19:55
@물이끼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쇼핑은 어디로 가야 좋을까요.
와이프 요청입니다. ㅎㅎ

물이끼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물이끼 (180.♡.192.216)
작성일 04.13 20:10
@champ3님에게 답글 어떤 걸 쇼핑하실지 모르겠는데 아이콘시암 이면 짧은 일정에서도 만족스럽지 않으실까 합니다.
지하층에서 기념품(?)쇼핑하시기도 좋고 아래위층으로 트렌디한 커피숍 명품샵(?) 등등 많이 있습니다. 저녁시간 분수쇼도 한다는데 전 못 봤구요.. ㅎㅎ 가볼만한 곳입니다.

쏘야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쏘야 (110.♡.242.145)
작성일 04.13 23:30
저도 작년 여름에 갔습니다. 저는 필라스137 스위트에 묵었습니다.
쇼핑몰은 엠쿼티어, 엠포리움 근처에 있습니다.
지상철이랑 그리 멀지도 않고 중간중간 셔틀있어서 왕복은 쉽습니다.
보통 BTS 이용하실려면 ASOK 역근처 잡으시고
아이콘시암도 쇼핑하기엔 매우 좋았습니다.

마사지 추천드립니다. 저는 바와스파 핫스톤이 제일 좋았네요

KTX051님의 댓글

작성자 KTX051 (125.♡.152.251)
작성일 04.14 09:53
작년에 윗분이 써주신
Centre Point Hotel Silom에 제일 큰 룸(투베드룸 프리미엄 스위트)에 아이들포함9명 숙박했었는데 넓고 좋았습니다
근처에 선착장 및 BTS도 있고 백화점과 연결되어있고 교통은 편했습니다. 아이콘시암이나 다른데 갈때도 편했습니다